오늘 팝업스토어 가시는 분들께 참고됬으면해서 후기올려요
*모바일로 작성해 사진크기주의!
*스크롤주의
그동안 오프라인 행사에 시간이 맞지않다가
(주말근무자는 울어요 흑)
이번 휴무에 호다닥 갔다왔는데 챙기다보니 늦어져 12시 30분 되가니 웨이팅이 엄청났어요.
(보이시나요 이 엄청난 시간,,,,,)
직원분이 밖에서 웨이팅하는걸 도와드리고 해서 주변에 점심을 해결하니 생각한거보다 금방 입장알람이 왔어요!
기다리면서 먹은 수제버거집. 클레어스 서울이랑 가까워서 들어갔는데 맛있어요<
들어가니 내려가면서 클레어스서울 내부이벤트도 있어서 화장품 샘플도 몇 개 받고 했습니다.
화장품 받고 내려오면 애옹이들 asmr 영상이 틀어지고하는데 자리가 10개정도라 멍하니 보고있으면 직원님이 순서데로 엘리베이터로 이동하도록 안내를 도와드리는데 처음엔 별얘기가 없어서 좀 의아했어요. 안에서도 기다리고 할 줄은 몰랐거든요.
(급박한 카메라셔터)
엘레베이터를 올라가니 애옹이들 포스터가 반겨줬는데 엘리베이터 칸이 굉장히 좁아요.
3,4명 탈 수 있는 크기? 올라가니 트리와 함께 크언니가 반갑게 인사하니 신기했어요. 언니가 눈앞에서 움직이고 있어! 같은 연예인 본 기분!
3층에 올라오니 귀여운 디피들과 츄츄 인 원더랜드 설정들이 귀엽게 설명되있어서 언니가 정성껏 준비하고 한 게 눈에 보였어요. 저 종이 날라가는 구간에도 펼쳐진 책에 츄츄닮은 고양이가 있던데 디테일에 놀랐어요, 이런거 좋아요 꺅
츄츄 발바닥 러그는 역시나 품절이였고 나머지는 아주 넉넉히 있었는데 아쉬운 마음에 엽서와 포스터 2세트/마스킹테이프로 2종류라 하나씩 사니 직원분들이 정신없이 포장해주고 계셔서 바쁘신데 좀 죄송했어요; 러그는 실물로보니 생각보다 작았어요. 작은 테이블매트정도 크기? 손바닥만한 크기였습니다. 티 코스터나 담요로 나와도 귀여울 꺼 같은데 언니 보고있나요, 이벤트로 러그 풀어주길 원하는 똥고양이 여기있습니다 흑흑
굿즈 구매하고 포장하는 직원님들의 아무말대잔치를 하는거보니 역시 배고프면 다들 뇌를 빼고 일해지는건 마찬가지구나를 느끼게 되기도 했어요(?)
선물로 뭘 드릴까하다 스콘이랑 귤을 가지고 언니한테 드렸는데 다들 점심도 못먹고 일하셨다고ㅠㅠ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어요.
크언니가 만든 향수도 2종있어서 시향해봤어요. 하나는 되게 포근하고 달작지근한 향이라 요즘 날씨에 생각나는 향이고, 또 하나는 풀내음이 가득한 풋풋한 향이였는데 전 후자로 골랐어요. 향이 둘 다 좋아서 이 향으로 핸드크림으로 나와도 좋고 둥지향은 가을겨울/ 나머지는 봄여름에 나와도 좋을꺼 같아요.
랜선으로 많이 본 언니지만 실제도 뵌 건 처음이라 낯가리고해서 언니랑 많은 얘기는 못했지만 어색하게 셀카도 부탁드렸어요 헿
머플러 두른 귀여운 티티랑 함께 계단으로 내려가면 찻잎파는 티룸도 있고해서 내려가는 길이 지루하지않게, 관람객 동선을 신경썼구나가 느껴졌어요. 다만 첫 날이라 약간 정신없어보이는 부분은 보이곤해서 남은 주말엔 더 원할하게 되겠죠? 주말에도 날이 추운데 가시는 분들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첫댓글 난왜 샘플 두개죠 이애옹 이애옹 화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