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의 믿음이 어디에 있느냐? 너희의 믿음이 어디에 있느냐? 너희의 짐들을 내가 알고 있고, 너희의 고초들을 내가 보고 있다. 이 때문에 많은 자들이 내게 등을 돌렸도다. 내가 너희와 함께 있을 때(초림 때의 의미) 너희가 시련과 고난을 볼 것이며,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되리라고 말했었다. 너희는 제련되었고, 예비되었으며, 앞으로 전진하여라. 너희가 여정의 끝에 있다. 전 기간 동안 나는 너희와 함께 걸었다. 너희는 결코 혼자이지 않았다. 너희는 많은 자들이 포기함을 볼 수 있었으나, 너희는 감내하였다. 너희는 너희의 희생과 파수에 대하여 크게 상급을 받으리라. 나는 나의 자녀들을 사랑하며, 너희는 지금임을 알고 있고, 만물의 마지막이 이르렀음을 이해하고 있다"
여정의 끝에 있고, 제련되어 예비되었음으로, 앞으로 전진하라는 의미는 제 2 유월절의 2주 기간이 다 끝나면서, 권능과 영광을 입은 첫열매 신부의 <빛의 전사>들이 사역을 시작하는 것으로 깨달아집니다. 그리고 첫열매 신부의 출산전에 불의 사태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스라엘에서는 어제의 5/18일로부터 오늘의 5/19일까지 Lag BaOmer 라는 축제를 지키는데, 이는 유월절 다음 날로 부터 50일의 오머를 카운트하는 중 33일째 날로서,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거대한 모닥불을 피워 놓고, 춤추며 즐기는 축제입니다. 작년 Lag BaOmer 축제 중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스태디엄이 붕괴되어 44명이 압사당하고, 100여명이 부상 당하는 흉조가 발생했었지요.
바이든 대통령이 내일(5/20일) 한국에 도착하여, 5/21일 한미정상회담을 하며, 5/22일 일본으로 출국하게 되는데,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백악관 대변인은 북한이 바이든의 방문 기간 동안 도발을 감행 할 수 있다고 브리핑하고 있습니다. ICBM 발사나 핵실험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나, 혹시 돌발 사태는 터지지 않을지 잘 지켜볼 필요가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