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용 Lightroom의 버그 : 사진 앱이 iPhone에서 모든 사진을 삭제함
iOS 용 Lightroom의 버그
인기있는 사진 편집 앱인 Lightroom은 iOS 장치에서 전체 사진 라이브러리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백업이 없으면 이미지가 복구 불가능하게 손실됩니다. 사용자는 앱을 먼저 시작하지 않고 최신 업데이트를 긴급하게 설치해야합니다.
모든 아마추어 사진 작가에게 최악의 악몽처럼 들립니다. 인기있는 사진 앱인 Lightroom 업데이트의 버그로 인해 저장된 모든 사진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이는 Photoshop을 게시하는 거대 소프트웨어 제조업체 인 Adobe 에 의해 메시지에서 확인되었습니다. Lightroom은 취미 사진 작가와 전문가 모두를 대상으로하는 사진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모바일 프로그램 버전은 iOS 에서 가장 인기있는 사진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iOS 용 Lightroom을 버전 5.4.0으로 업데이트 한 후 사진과 자신의 사진 설정이 갑자기 사라 졌다고 불평했습니다. 한 사용자가 Reddit 토론 플랫폼에서 2 년 동안 찍은 사진과 편집 내용을 영원히 잃어 버렸다고 설명합니다. 그는 사진을 저장할 수 없다는 확신이들 때까지 4 시간 이상 고객 서비스에 전화했습니다.
Adobe는 통회하며 이미지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Adobe는 고객에게 다음과 같이 사과했습니다. "이로 인해 영향을받은 사람들이 얼마나 실망스럽고 괴로울 것인지 알고 있으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 회사는 또한 현재 App Store에서 사용할 수있는 버전 5.4.1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언급했습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사라진 이미지는 업데이트로 복원 할 수 없습니다.
영향을받는 다른 당사자들도 Adobe 피드백 포럼에보고합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은 백업을 통해 iPhone 에서 잃어버린 사진을 되찾았 지만 결함이있는 Lightroom 버전을 다시 시작하자마자 사라 졌다고 설명합니다.
앱 사용자의 경우 다음 사항이 적용됩니다. 다음에 앱을 열기 전에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 (예 : 4.5.1) 또는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Lightroom을 미리 시작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Android , Mac 또는 PC 에서 Lightroom을 사용하는 사용자 는 오류를 두려워 할 필요가 없다고 Adobe는 확신합니다. Adobe의 유료 클라우드에 사진을 백업 한 영향을받는 iOS 사용자는 Lightroom이 시작되기 전에 클라우드 서비스와 동기화되지 않은 데이터 만 손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