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망언이나 계속 하고, 지난 번에는 일본의 공영방송인 NHK 이사장이
종군위안부 할머니를 모욕을 하더니, 졸론, 산케이 앞장서서, 한국 대통령의 명예를
국제적으로 훼손하다니, 과연, 과거사를 반성하는 정상적 국가라 말할 수 있겠나?
#.우리들끼리 전.현직 대통령에 대해 정책에 대해서 비난, 비판은 하고있다. 허나,
이웃나라, 현 대통령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는 것은 우리 국민에 대한 모독이다.
대통령에 대한 모독은 대한민국 삼권에 대한 모독이자, 국회의원에 대한 모독이다.
그갓, 경제력이 크다하여, 과거 반성도 없이 경제력이 작은 국가를 업신거리는 못된 습성이
아직도 남아 있는가? 최강국 미중러에 아첨하고, 눈치보는 졸부국가를 신뢰할 수 있는가?
그따위 최소한의 양식도 없고, 품격도 없는, 거짓보도하는 산케이가 세계적 언론사 인가?
#.노벨 평화상이 노벨상이냐고 희롱하고, 전쟁의 죄과를 비호하는 일본 극우파는
우리 국민 모두에게는 이순신 장군의 피가 흐르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우리 5천만 국민들은 《명량》을 통해서 역사를 새롭게 배우면서, 또 전진할 것이다.
그때까서 후회하고, 통념, 석념, 그 어떤 사과를 다시해도 소용이 없을 거다. 오호라~
천리의 도가 있다면, 하늘과 바다와 땅도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다. 수고해라! 산케이.
첫댓글 산케이! 조총련과 내통하고 끼리끼리 잘 놀고, 북정은이가 있는 평양으로 꺼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