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통일 예방접종 증명서>
<oo구 보건소=""></oo구>
https://youtu.be/-gGLvg0n-uY
위 AI 동영상을 제작한 개발자 CYBERGEM의 예측
"물리적 화폐는 점차 퇴장될 것이며 CBDC와 결합된 글로벌 개인 디지털 ID로 대체되어 그것이 없으면 의료, 인터넷은 물론 물건의 매매, 급료의 이체, 세금 납부 등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될 것이다."
"그것은 의무화된 유전자 요법인 약물주입을 추적하고 강제하는데 사용될 것이다."
"이 유전자 치료 주사는 인간의 DNA를 오염시킬 것이다. = 하나님의 성전의 파괴"
"궁극적으로, 향상된 유전자 조작에 노출된 인간들의 몸에는 하나님의 성령이 거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사이버네틱 이식을 강제당할 것이다."
아직은 유전자 백신이 하나님이 판단하시는 인간의 정의에 어긋날 정도로 유전자를 건드리지는 않는 것으로 보이지만 언젠가는 그 일이 분명 일어날 것이다.
이하 사족으로 흐르지만
이 글에 제시한 일본애니를 보면 지옥이 등장하고, 미 대통령이 신의 축복을 받는 시대, 천년왕국의 도래를 선포하고,
신세계가 도래하면서 신의 아들이 전 세계의 하늘에 동시에 출현하는 등
기독교 및 음.모.론.에 대한 전반적 지식이 없다면 절대 나올 수 없는 장면들도 나온다.
기독교의 방향과 일치하는 내용은 절대 아니지만 그만한 배경지식은 흡수하여 만들어지는 작품이라는 것이며
따라서 무슨 우연이나 무당 같은 초자연적 예지능력으로 백신을 도구로 한 통제사회를 예언한 것이 아니라는 것.
일본은 출판물은 고사하고 유튜브만 봐도 백신음모로부터 시작하여 비밀결사, 거인족, 홍수전설 등을 광범위하게 다루는 채널만 해도 150만 구독자가 넘고 있다.
트럼프로 추정되는 인물이 나온다거나 911 테러장면이 묘사되었다고 해서 유명해진 일루미나티 카드,
그것을 보고 각론을 파고들지 않고 수박 겉핥기만 하는 피동적 대중들은 언제나 그렇듯이 단지 카드 그림의 예언적 메시지가 신기하다는
호사가의 입담에서 그치거나 수정구슬을 들여다보는 상상따위를 하겠지만
스티브 잭슨 게임사는 신세계질서, 음모집단, 감춰진 비밀프로젝트 등에 관한 수많은 문헌을 참조하는 등 장시간의 연구작업을 하여
일루미나티 카드 게임을 만들었을뿐이다.
그 댓가로 스티븐 잭슨사는 FBI를 비롯한 연방 에이전시들이 줄줄이 들이닥쳐 곤욕을 치루게 된다.
일루미나티 카드게임의 참고문헌 (일부)
역사의 날조 >
쌍동이 빌딩 테러리스트 핵공격, 펜타곤 피습 >
인구감축 >
CDC >
판데믹 (격리수용) >
복합적 재앙 >
'평화를 위해 죽여라' >
테입은 끝난다
(카드의 설명부: "휴.거.가 발생하면 나는 그들을 기다리게 할 것이다. 그들은 나의 우리를 절대로 청소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나에게 조금 더... 테입은 끝났다.")
위는 미국의 모 기독교 사이트에서 911 사건으로부터 휴.거.의 사건까지 순차적으로 카드를 늘어놓고 인터넷에 게시했던 내용. (911 사건 후 얼마 지나지 않았던 시기로 코로나 팬데믹은 커녕 SARS라는 것도 못들어보던 시기였다.)
어쩐일인지 그 인터넷 게시물은 박제가 되어 CIA 서버에 올라가 있었고 위는 내가 CIA 서버에서 직접 받은 문서를 캡쳐한 것이다.
사족이지만 왜 이런 이야기를 하는가.
이곳에 만연한 이런 무당짓거리나 666 숫자놀음같은 유치한 짓, 하지도 말고 거기에 현혹당하지도 말라는 것이다.
마치 무당이 쌀알을 흩뿌려 그 모양을 보고 말을 끼워맞춰 사기를 치는 것과 본질에서 무엇이 다른가?
거짓 예언을 하는 것은 율법시대에는 죽임을 당할 죄였고 아직까지도 분명한 죄이다.
그리고 그러한 행위는 유치함을 떠나 마귀를 초청하여 불러들이는, 마귀에게 구실을 주는 영적으로 매우 위험한 행위이다.
수많은 demon possession 마귀들림 현상이 점술, 그릇된 예언, 예지에 대한 탐닉행위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NFT 발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