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콤:금지된구역
줄거리
세상에 하나뿐인 플라멜의 돌을 찾기위해 주인공이 사람들을 모아 금지된 구역인 카타콤에 들어간다. 그리고 그 안에서 믿지 못할 공포스러운 일들이 일어나는데..
스틸컷
페이크다큐를 찍는 주인공
카타콤안에서 공포를 느끼는 주인공들
감상리뷰
실제 카타콤 묘지는 프랑스 파리에 있다고함. 주인공이 친구두명과 카타콤 길을 잘 알고있는사람들을 데리고 카타콤 내부로 들어가는데 그 안에서 금지된 구역으로 가면서 생기는일들.
페이크 다큐 형식이고 정말 몰입해서 재미있게 본 작품.
벽에 새겨진 문구들을 보면서 길을 찾아가고 그안에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남. 비슷한 작품으로 피라미드가 있음. 추천!
투리스터스
줄거리
여행객들이 절대 가서는 안 되는 곳이 있다!
주인공들은 버스를 타고 험준한 브라질 북동부의 산을 오르며 여행을 하던 중 갑작스런 사고로 더 이상 버스로 움직일 수 없게 된다.
그들은 도중에 만난 프루, 핀, 리암 등과 함께 일행이 되어 숲을 가로질러 난 길을 따라가다 인적이 드문 아름다운 해변을 발견한다.
그곳에서 머무르기로 결정한 그들은 신나는 파티를 벌이고, 친절한 지역주민 키코도 만나게 된다.
그러나 파티 후 잠들었다 깬 그들은 옷가지며 여권, 돈, 가방 등 모든 것들을 도둑맞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스틸컷
숨어다니는 주인공들
감상리뷰
장기매매를 소재로 한 영화임. 여행가서 충분히 겪을수 있는일이라
조마조마하며 스릴있게 본 작품.
루인스
줄거리
멕시코여행에서 우연히 만난 독일 청년의 소개로 마야 유적지를 찾게 된 에이미와 스테이시,
그들의 남자친구들은 영문도 모른 체 토착민들의 공격을 받아 유적지에 갇히게 되면서 이름 모를 식물의 공격을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스틸컷
마야유적지로 가는 주인공들.
문제의 유적지
감상리뷰
토착민들의 공격으로 유적지 위에서 도망도 못치고 그 안에서만 일을 해결 해야되는데 그 위에 식인식물이 살고있음.
소재도 특이하고 한공간에 고립돼서 일어나는 스릴러를 좋아한다면 추천.
울프크릭
줄거리
악몽이 시작되는 그곳 (울프 크릭) | 사라진 681명의 사람들... 그곳에 악마가 기다리고 있다! | 전세계를 경악시킨 충격 실화 울프크릭의 살인마
{호주에선 해마다 3만명의 실종신고가 잇따른다. 그 중 90%는 한달 내에 발견되지만, 많은 수는 영원히 사라지기도 한다.}
영국에서 온 크리스티와 리즈는 젊고 매력적인 배낭여행객.
호주의 바닷가 도시 브룸에서 유쾌하고 호탕한 시드니 출신의 청년 벤을 만나 함께 아웃백을 여행하기로 하고,
낯선 여행지에서 로맨스와 쾌락을 맘껏 즐긴다. 한바탕 파티를 끝낸 후 그들이 향한 다음 여행지는 '울프크릭'.
여행의 기분에 들뜬 젊은이들은 두려움마저 흥분으로 받아들이지만, 농담처럼 주고받던 이야기들이 현실이 되고, 사막한가운데 고립된 그들에겐 상상할 수 없는 지옥이 펼쳐지는데..
스틸컷
울프크릭으로 향하는중
위협받는 주인공
감상리뷰
호주에서 정말 많은 실종자들이 있고 그 안에서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임.
남자,여자2이 울프크릭이라는곳에 갔다가 자동차에 문제가 생기고 모르는 분에게 도움을 받으면서
생기는일.
워낙 유명한 영화라 시리즈도 몇개 더 나왔는데 1부터 보는걸 추천.
디아틀로프
줄거리
1959년, 디아틀로프 원정대 의문사 사건발생.
정체를 알 수 없는 상대에게 공격을 당한 듯 심각하게 훼손된 시체가 발견되었던 전대미문의 미스터리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다섯 명의 미국 학생들이 러시아를 방문한다.
그들과 같은 경로를 따라 러시아 우랄산맥을 오르던 팀은 디아틀로프 원정대의 시체가 발견된 사고 지점에 다다르게 되고, 주변을 탐색하던 중 의외의 장소에서 이상한 문을 발견하는데...
과연, 그 곳에 숨겨진 충격적 진실은 무엇일까?
전 세계를 경악시킨 미스터리에 실체가 밝혀진다
스틸컷
역시나 우랄산맥으로 향하는 주인공들.
살짝 놀람주의
이상한 문안에서 공포스러운 일들이 일어나는중
감상리뷰
러시아에서 온 동반대 9명이 우랄 산맥을 종단하던 중 갑자기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되었고,
2주 뒤에 속옷만 입고 공포스러운 표정을 한(옷에서 방사능이 검출되고, 피부가 착색되있고 등 의문스러운 점이 많음) 시체를 발견했던 실화를 바탕으로 영화화 한것.
그때 무슨일이 있었는지는 아무도 모르기때문에 영화내용은 거의 픽션이라고 보면 될듯. 실제 주인공들은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옵니다.
영화가 정말 생각하지도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서 좀 당황스럽긴 함. 정말 말도 안되는 장면들이 많이 나옴. 근데 흥미롭게 봤음.
유아넥스트
줄거리
평온한 집이 소름 돋는 공포의 현장이 된다!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결혼기념일 파티장에 갑자기 날아든 화살!
동물 가면을 쓴 정체불명 괴한들의 무차별 공격!
괴한들의 공격이 잔인해질수록 그녀의 눈빛은 날카로워지는데...
최강의 살인마들이 그녀앞에서 무릎을 꿇는다!
스틸컷
모여서 식사를 하다 날아온 화살에 대피하는 가족들
가면을쓴 살인마와 도끼를 든 주인공
감상리뷰
이전에 영화들과는 분위기가 좀 다름.
주인공이 정말 멋있음. 스릴과 긴장감을 느끼기에는 살짝 부족하지만 통쾌한 감정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
더 콜
줄거리
‘조던(할리 베리)’은 1일 26만 8천건, 1초당 3건의 벨소리가 울리는 911센터의 유능한 요원이다.
어느 날, 한 소녀의 응급 전화에 여느 때와 다름없이 대처하는데, 그만 그녀의 실수로 소녀가 살해당하고 만다. 그리고 6개월 후, 또 한 명의 소녀에게서 걸려온 위급상황.
전화가 끊기는 순간, 그녀의 목숨이 위태로워지는 상황 속에 전화기 너머로 들리는 목소리는 6개월 전 한 소녀의 목숨을 앗아간 그 놈 목소리! 목숨을 건 단 한번의 통화! 이번엔 끊겨도, 끊어도, 들켜서도 안된다!
스틸컷
납치되기전 쇼핑을 하는 주인공
트렁크안에서 손을내밀어 도움을 구하는데..
감상리뷰
주인공이 납치돼서 트렁크안에 갇히게 됨. 그 상태로 자동차는 출발하고
오직 휴대폰으로 911센터랑 연결하면서 탈출을 시도하는데.. 정말 스릴 넘치게 본 작품.
캔디케인
줄거리
무료한 고속도로를 달리던 형제에게 차량용 개인 수신 라디오에서 음성이 흘러나오고 장난기가 발동한 형.
무시하자는 동생말에도 불구, 동생을 부추겨 차안에서의 즉석 음성 미팅을 주선하게 된다.
어느새 형의 들뜬 기분이 전염된 루이스는 곧 자신의 장기인 '여자 목소리 흉내내기'를 통해 완벽한 한 명의 아름다운 여인을 만들어 낸다.
루이스가 연기하는 '캔디 케인'과 수신기 저 너머의 '러스티 네일'. 둘의 대화는 점점 뜨거워 지고, 결국 오늘 밤, 모텔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하게 되는데.
자기들이 묵을 모텔의 옆방으로 오라고 해서 옆방의 건방진 늙은이를 함께 골려주기로 한 형제.
그리고 '러스티 네일'이 방문하기로 한 바로 그시각. 옆 방에서는 심상치 않은 소리가 들려오고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 형제는 카운터에 옆방을 체크할 것을 요청한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형제는 옆 방 숙객이 끔찍한 폭행을 당한 사실을 알고 그들이 시작한 장난이 더 이상은 장난이 아니라는 생각에 두려워지기 시작한다.
그리고 어느새 그 의문의 러스티 네일은 자기에게 장난을 한 루이스와 풀러에게 복수하게 위해 그들을 따라붙게 된다.
이들은 갖은 고생을 겪으며 러스티 네일로부터 도망치지만 도중에 루이스의 여자친구 베나를 태우고 나자 그의 무시무시한 장난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데.
스틸컷
도망치는 주인공들
여주뒤에 따라오는 트럭
감상리뷰
줄거리가 긴데 결국 장난전화 한통으로 일어나는 일들임. 그리고 폴워커가 나옴.
많이 오래된 영화인데도 뻔하지 않고 촌스럽지 않음.
리뷰를 보면 이 영화를보고 장난전화를 절대 안한다는 사람들이 많음.
나름 스릴있게 본 작품.
타카페로 불펌을 해서 스크랩 막아놨어요~
더콜이랑 캔디케인 디아틀로프가 그나마 덜해!
다 시간 나면 봐야겠다 지우지 말아 주라 ㅠㅠ
더 콜 개 존잼임
이런거진짜 좋아 ㅠㅠ 봐야겠다
헐 너무 재밌겠다 다운받아야지
루인스 개재밋음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다큐영화 안좋아하는데 개무섭고 개스릴쩜 ㄷㄷ
재밌겠다 지우지마
더콜 보고 보이스 생각남
얼마전에 유아넥스트 봤는뎈ㅋㅋㅋㅋㅋㅋ여주 존나쎄 재미는 없더라.. 여기서는 더콜이 제일 재밌는 거 같아 디아틀로프는 못봤는데 옛날에 저거 실제사건 흥미 생겨서 찾아봤었는데 완전 무서웠던 기억 난다ㅠㅠ 확실하게 밝혀진 게 없으니까 상상하게 되고 더 무서워지고.. 영화도 봐야겠다
이거다봐야겠닾ㅍㅍㅍ퓨ㅠㅠ신난다 신나
카타콤 개존잼ㅋㅋㅋㅋㅋㅋ
졸라 꼭 본다
오 봐야게ㄸㅏㅋㅋㅋㅋ
재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