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전도코리아 서광교회서 컨퍼런스 성료
8. 13:00-17:30, 전도의 동기부여 확실성 강조
6.13지방선거도 일종의 터치플레이라고 본다. 전도도 터치행위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어 달리기를 할 때 같은 편 선수에게 바턴을 넘겨주는 일도 터치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전도자로서 터치해 주셨다고 본다. 우리도 전도자로서 예수 믿도록 전도한 사람이 또 다른 사람에게 전도할 수 있도록 터치해 주어야 한다. 1년에 1명 이상 세례교인 세우기 전교인 전도운동으로 교회부흥을 이루는 최고의 동력을 자랑하는 터치전도 제17회 정기세미나가 여수에서 열렸다.(사진)
터치전도코리아(본부장 김준행)가 주최하는 터치전도1일 무료컨퍼런스가 6월 8일(금) 오후1시부터 5시 30분까지 여서동 7길 15-4에 위치한 여수서광교회(김정기 목사)에서 실시됐다. 국동제일교회 김성진 목사 박귀자 사모 등 지역교회 목회자 전도 팀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세미나에서는 7주 동안에 내 주위의 전도인맥들을 단계적으로 터치하여 영혼구원을 하는데 초점이 맞추어진 토털 전도부흥프로그램인 셈이다.
다른 전도와는 다른 점이 있다면 교회 전체 성도들이 함께하는 전도시스템으로 7주간에 걸쳐 진행된다는 것이다. 터치전도코리아가 이날 소개한 내용을 보면 터치전도는 7주 진행에 앞서 ‘토양터치’를 하는데 특히 마지막 3주간에 걸쳐 진행하는 3주전 묵은 땅 기경하기, 2주 전 용서와 사랑하기, 1주전 회복하고 섬기기가 진행되는 토양 터치는 교회전체의 성도들을 완전히 변화시켜 전도하는 분위기를 만드는 기간이다.
약 3주간의 토양터치가 끝나면 실제적인 핵심프로젝트가 7주 동안 진행되는데 ‘성령터치’, ‘인맥터치’, ‘친절터치’, ‘사랑터치’, ‘감동터치’,‘열정터치’, ‘축복터치’를 한 뒤 D-DAY에 ‘생명 터치 데이’로 인도하는 방식으로 1회성 행사가 아닌 매년 진행할 수 있도록 모든 자료를 터치전도코리아에서 새롭게 업데이트하여 교회에 공급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터치전도의 실행사례와 부흥경험 간증 및 터치전도의 구체적인 프로젝트 진행계획, 실행위원 및 실행 조직표 작성 원리와 샘플 공개 및 위 7단계에 걸친 터치의 구체적인 내용해설 및 방법이 소개되었다. 토양 터치는 단단한 땅을 부드럽게 만드는 단계이며, 성령터치로 권능 받고 복음의 증인되기, 모든 인맥을 터치하여 영적 인맥을 만들기,
믿지 않는 예비교인들을 친절터치로 공략하기, 전도는 생명이다. 목숨을 다해 사랑하는 러브터치, 감동터치로 지역에 영적 파도를 일으키기, 열정으로 터치하여 영적전쟁에 승리하기, 전도는 축복을 여는 열쇠, 축복의 지름길이다. 축복터치하기, 천하보다 귀한 영혼생명터치로 초청하는 생명터치하기 등이다.
이덕선 목사(풍암우리교회)는 터치전도로 함께하는 전교인 전도를 주제로, 서화평 목사(전주샘물교회)는 터치전도 결과와 정착과 양육에 대해, 김준행 본부장은 터치전도 전체 진행과 실행을 중심으로 강의한 후 세미나를 마쳤다. 한편 터치전도코리아는 오는 6월 18일(월)-20일(수)까지 헬몬수양관(대전광역시 대덕구 홍도로 99번지 36)17회 터치전도 2박 3일 세미나를 개최한다.【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