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보훈병원(병원장 이삼용)에서는 2023.3.7.(화)
"우.친.현.답" 친절한 병원 만들기 제4차 정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활동은 현장으로부터 비롯되는 친절문화를 고취시키기 위하여,
병원장을 비롯한 간부진이 고객접점부서인 본관 병동들을 순회하며
친절한 병원 만들기 동참을 부탁드리고, 소정의 다과를 나누어주며 진행되었다.
캠페인 시행 전 수합된 병동 간 애로사항을 바탕으로 직원들께 격려의 말씀을 전하고
입원 고객의 소리를 직접 청취하기도 하며 격려와 위로의 인사를 건네기도 하였다.
한편, "우.친.현.답" 캠페인은 "우리의. 친절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의미로,
3월 이후 분기별로 시행되며 고객 접점부서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병원에서는 친절한 병원을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보다 힘쓸 것이다.
첫댓글 우친현답------- ^^*
보훈병원 셔틀버스 예약과 셔틀버스 내에서도
우 친 현 답~~~~~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