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언젠가는 해야 할 말씀을 한 이 병화상임고문님의 글은 용기 있는 행동이라고
생각 합니다.
고인 물과 목적이 변한 단체는 썩거나 흔들릴 수밖에 없습니다.
늦었지만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해야 합니다.
새로운 생각과 가치를 추구해야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박 근혜대통령을 선택해주신분들에게
보답하는 길입니다.
일부 동지님들과 정 광용회장께서는 섭섭하고 아쉬워 할지 모르겠으나, 이 병화님의 말씀에
깊이 고민해야 합니다.
박사모까페는 수 많은 동지들의 애환이 서려 있으므로 그대로 존속 시키서 많은 동지님들의 추억을 새기도록 하는게 옳다고 봅니다.
새로운 생각을 가지신분들과 새로운 가치 창조를 할 새모임을 결성하는게 옳은 생각이라고 판단 합니다.
새로운 모임은 박사모나 정 광용 이미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맛을 풍겨야 합니다.
정 광용회장을 물러 나라는게 아니라 이 분의 그 동안 노하우를 새모임의 지도부에 전수하게끔 뒤에서 큰 역할을 하라는 겁니다.
정 광용회장의 개인의 발전과 숨겨진 끼의 발산을 위해서도, 박사모회장의 직함이 걸림돌이라고 생각 합니다.
박 근혜대통령만들기의 일등공신은 어느 정치인들보다도 정 광용회장입니다.
그런데 제대로 평가 받지도 못하고, 제대로 대우도 받지 못할뿐만 아니라 많은 정치인들로부터 시기당하는 것은 매우 안타까우면서도 우리의 잘못이라 반성합니다.
20대 총선에서는 그 동안 함께 고생한 핵심 간부들과 비례대표로 국회에들어가 마음껏 재능과 끼를 발산하시길 간절한 마음입니다.
그래야 수 많은 동지님들이 가슴뿌듯 할 거라고 생각 합니다.
새누리당이 과연 대우 해줄지는 의문이지만, 우리들 스스로가 그런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새민련은 지구상에서 사라져야 할 정당이라고 많은 국민들은 생각합니다.
미안하지만 새누리당은 박 근혜대통령으로 먹고 살며, 생명을 부지 합니다.
기회주의자들이 넘치고, 대우받는 환경과 무능으로는 곧 폐업 할 날이 멀지 않으리라 생각
합니다.
새누리당은 언제까지 갈까요?
언제 배신 때릴까요?
왜 이런 골치아픈 고민해야 하나요?
제대로된 안 철수가 나온다면 대한민국의 정치 변화가 급격히 올 것이라고 확신 합니다.
새로운 생각과 가치를 가진 정치문화를 많은 국민들은 바라고 있습니다.
의견이 달라 다른 모임으로 활동하시는 분들과 새로운 생각을 가지신 분들과 의기 투합하면
뭔가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정 광용회장의 고뇌에찬 결단을 다시 촉구하며, 많은 동지님들의 지혜와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나라와 국민을 사랑하는 길은 이 시대의 잘못된 정치 문화를 바로 잡는 것이 애국의 길 입니다.
첫댓글 까페는 존속시키된 정 광용회장의 직함을 내려놓고, 마음껏 활동 하시라는 겁니다.
보이지 않는 손 ...
그리고 우리가 반드시 국회에 입성하기보다는 새로운 생각과 훌륭한 인재들을 키워서 입성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공감함니다!!!
공감 ^^*상임고문 이병화박사님 글 공지에 올렸더니 단 몇시간만에 내려놨군요
우리 박사모 회원님들은 오직 박근혜님의 뜻을 공감하고 그분의 뜻을 이루워서 대한민국 국가가 발전하고 국민이 잘살도록 성공한 대통령이 되시기를 바라지만 간부 임원이 국회의 입성이니 대가를 바라는 임원이 있다면 당연히 그만두셔야지요 그라고 새누리당도 능력있는 지도부가 탄생하여 잘전하기를 기대 해야지요 왜 그런 생각을 하시는지요.......
지금 댓가를 바라고 이글 올린게 아닙니다.
모든 짐 버리고 이제는 본인이 하고싶은 걸 마음껏 부담 없이 하라는 겁니다.
그리고 정치 전문가가 되었다고 생각 합니다.능력도 시시한 국회의원보다 낫습니다.
그리고 새누리당 국민들이 믿지 않습니다. 마지 못해 새민련 자폭에 선택하는 겁니다.
개혁의 대상들이 개혁을 할 수 있을까요?
새 인물들 오염이나 안시키면 다행입니다.
변화를 기다리기보다 우리들 스스로가 먼저 나서는게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 입니다.
박 근혜대통령이후에도 생각해야 합니다.
잘 다져놓으면 뭐 합니까? 노 무현이나, 이 명박같은 분들이 깽판 쳐놓으면 도로아미타불이지요?
박근혜대통령 이름 석자보고 가입하였습니다
우리 박사모(카페)도 달라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우리가 무엇을 바라고 박사모 카페
활동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새누리당이나 지방자치단체에서 박사모라는 것이
있는지 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종전 노사모처럼 떠들썩거려도 안되지만
알릴것은 알리고 우리의 요구나 건의도 해야 합니다.또 박사모 카페지기나 운영진에
무엇을 건의나 질의를 해도 묵묵부답 답변도 없어 실망스럽습니다.카페지기나 운영진이
있는지 조차 모른 회원도 많습니다.이제 박사모(카페등)도 변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최 연 성
변화가 필요한 박사모임니다!!!
적극공감 !!!
그간두 수고하셨지만은 멋진 조언이십니다.
서산지부장 이상범 올림.
서산지부장 이셨군요!!!저도 요번 정모때 독립군으로서 부산에서 갔지요~~~
정광용 회장 아니면 벌써 깨졌을 겁니다 아니 됩니다
참 좋은 의견에 공감을 합니다 만 그런데 제대로 된 안철수는 조금 그러하네요,,,
언제나 간만보다 정치에서 팽 당할 위기에 몰린 놈을,,,
안 철수를 지명한게 아니고요? 안 철수가 내세운 새정치를 말하는 겁니다.
사실 안 철수가 아무 준비 없이 나와 실망과 정치불신을 조장 했다고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