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람들을 사랑하며 그들의 마음들을 찾는다고 전하여라. 그러나 그들은 나를 사랑하지 않으며 관심도 두지 않는구나. 그들의 마음들은 용서치 않음과 쓴뿌리의 비통함으로 상실되어 있다. 나는 마음들을 감찰하고, 고치며, 인도한다. 나를 따르라, 내가 치유된 마음들을 주리라. 너희의 마음들에서 내가 역사하도록 허용하여라. 나만이 유일한 길이다.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내 아버지 집에 거할 맨숀이 많도다. 나를 아느냐? 너희의 영원한 집으로 가는 길을 아느냐? 나 없이는 곧 황폐케 될 이 세상에서 상실되느니라. 나의 자녀들아, 이해하여라. 많은 일들이 이 지구상에 오며 변화된다. 날들이 카운트다운되고 있는데, 너희는 피할 수 있는 자격이 되도록 여겨지겠느냐? 심판들이 우선은 잠자고 있으면서도 그들이 자고 있는지도 모르는 교회들을 깨우게 된다. 나는 용서하는 사랑의 하나님이다. 황폐케 됨이 몇날들 앞에 있다. 이 세상에 속해 있지 말아라. 내가 나의 택한 자들을 부르리라. 깨어있는 자녀들. 시간이 짧고 매우 핵심이다. 오직 나만이 탈출 할 수 있는 길이다. 이 세상을 섬길지, 아니면 이 세상에 와서 걸었고, 너희의 죄를 위해 죽은 후 너희를 왕국으로 불러들이는 생명을 주기 위해 삼일만에 부활한 왕중의 왕이요,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 그리스도를 섬길지 지금 선택하라. 너희의 영혼을 사랑하는 자, 예수 그리스도로 부터"
<Midnight Oil>의 멜리사 자매는 아래의 두 동영상들에서 임박함을 받은 자신의 Dream 들과 주위의 여러 형제 자매들이 받은 Confirmation 의 Dream 들과 Vision 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내용이 있지는 않아서 일일히 소개해 드리지는 않겠습니다.
Steve Fletcher 형제를 비롯한 여러 사역자들이 오순절의 휴거를 전하고 있는데, 저로서는 아직 제 2 유월절로 부터 연장선 상에 있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하나님이 제 2 유월절을 2주 지키게 했을 때는 반드시 뜻과 섭리가 있다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유월절 기간에 주님이 첫열매로 부활하신 만큼, 제 2 유월절은 주님과 한몸을 이루는 첫열매 신부의 출산과 연관이 된다고 보아야 하는 것이며, 첫열매는 보리인 것입니다. 오순절은 일찍 익은 밀을 추수하는 절기이며, 보리가 오순절에 추수될 수는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절기를 모르는 무지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아래의 동영상에서와 같이, 하나님이 노아와 가족들을 방주안에 넣으시고, 7일 후 부터 홍수의 비를 40일 동안 내리시겠다고 하신 만큼, 제 2 유월절의 2주가 끝나는 날(5/28일) 방주의 문이 닫히고, 5/29일 부터 7일의 카운트가 되어 이번에는 물의 심판이 아니라 불의 심판이 시작된다고 보아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첫열매 신부가 출산되어 40일 사역을 하는 기간이 요나의 경고 기간과 같고, 노아의 홍수 40일이 <The Time of Sorrows> (고난의 때) 기간과 다 정확히 들어맞는 다고 보아야 하는 것입니다. 주님이 나의 타임밍은 완벽하다 라고 하신 말씀의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저의 견해가 다 맞을지는 아직 알 수 없으나, 일단은 "5,6,7,Jesus!" 와 $2,34 를 지켜보아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