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후보 부부가 아들들 예금통장을 관리·사용해 결국 차명 이용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국민일보가 6일 홍 후보의 재산변동 내역을 확인한 결과 2005년 말 홍 후보 장남(37)과 차남(35)의 예금 잔액은 각각 같은 금액인 1억3922만1000원으로 신고됐다. 대학생 아들 2명의 재산이 2억7844만2000원이었다.
2005년 당시 두 사람 예금은 보유 내역이 동일했고, 금액도 1000원 단위까지 같았다. 장·차남 모두 7321만3000원씩 보험상품 등으로 납입됐고, 나머지 돈은 은행에 예금돼 있었다. 특히 2005년에 4000만원씩이 장·차남 우리은행 계좌에 똑같이 입금되기도 했다.
당시 두 아들은 군에서 갓 제대했거나 군복무 중이었다.
쏟아지는 홍준표 아들의혹, 깔수록 양파처럼 나온다. 아들계좌문제 부터 황제취업의혹까지
https://www.youtube.com/watch?v=RrUv677wONk
★ 게시글 작성시 하단 삭제 금지 ★
※ 회원 상호간에 품격있는 예의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간 반말, 모욕적 언행과 욕설, 비아냥 등 품격없는 행위에 대해서는
발견 즉시 1회 주의 조치. 2회 대선종료까지 활동중지 처리, 활동중지 해제는 일괄처리하지 않고 개별신청 처리합니다.
◆ 게시판에서 회원 상호간 욕설과 비아냥, 모욕적 언행을 하는 경우 발생 원인과 상관없이 활동제한합니다.
◆ 펌글, 스크랩해온 글, 단순 기사소개 등은 [스크랩 모아모아] 게시판에 게시해 주십시오. 본인글 스크랩도 동일원칙 적용합니다.
◆자유게시판에는 작성자 본인의 의견이 담긴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을 게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첫댓글 홍가 아들이. 특검깜일세. ! 흠
비리덩어리라고 얼굴에 도배하고있음.
정의로움이라곤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양아치류임.
거짓이. 습관에. 주특기! 쥐바기눔 시다바리 홍가. ㅉ
미국아들집을 알아봐야할듯
뇌 자체가 지행동은 치외법권이라고 세팅이 되 있어서... 그래도 당당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