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카메라 앱은 각 인물 사진에 대한 폴더 생성을 중지합니다.
Google의 카메라 앱에는 Pixel 휴대 전화를 다루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해해야 할 몇 가지 흥미로운 특징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세로 모드 촬영을 처리하기위한 파일 관리 정책입니다. 각각에 대해 두 개의 이미지를 보관할 전용 폴더를 만듭니다. 하나는 흐린 배경 처리가 적용된 이미지이고 다른 하나는 샷 그대로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데스크톱에서도 Google 포토가 아닌 모든 앱에서 볼 때 문제가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AndroidPolice 에서 보고 한대로 v7.5부터는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세로 모드 촬영은 기본 카메라 폴더에 저장됩니다. 스마트 폰 리뷰어라면 PC에서 두 개의 인물 사진을 비교하기 위해 더 이상 수고를 덜어 줄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인이라면 초상화가 다른 모든 사진의 연대기를 관찰한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에 대한 추가 도움은 파일이 완전히 다르게 이름이 지정된다는 사실입니다. 새로운 규칙에 따라 이제 인물 사진의 이름이 PXL_YYYYMMDD_HHMMSS.PORTRAIT-01.COVER.jpg로 지정되고 01은 사전 블러 이미지의 02로 바뀝니다. 이전 스타일의 00100 * PORTRAIT_00100_BURSTYYYYMMDDHHMMSS_COVER.jpg 넌센스 (별표 뒤에있는 내용은 버전에 따라 다름)와 비교하십시오. 또한 날짜와 시간 사이의 간단한 밑줄 구분 기호를 통해 추가 된 명확성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한편 일반 비 인물 사진의 이름은 PXL_YYYYMMDD_HHMMSS.jpg입니다. 모션 사진은 .jpg 확장자 앞에 'MP'를 추가하고 Night Sight 촬영은 'NIGHT'로 표시되어 무엇이 무엇인지 더 쉽게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개발은 'PXL'접두사가 이전의 'IMG'를 대체하여 사진을 공유하는 모든 사람에게 당신이 #teampixel에 있다는 것을 드러낸다는 것입니다 (아직도 문제입니까?).
변경 사항은 당분간 Android 11에서만 작동하는 Google 카메라 앱의 v7.5에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