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전부터 헬스앤젤스 코리아 지부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동양인은 받아 주질 않았는데
헬스엔젤스 제팬이 생겼지요.
캘리포니아와 제팬에 인맥을 동원해
한국에도 지부를 만들고 싶다고 계속 시도 중인데
워낙 이 클럽 자체가 쎄다 보니 저혼자 힘으로는 먹히질 않네요.
혹시 연줄이나 지부 만드는데 도움 주실분 계신가 해서요.
2003년도에 캘리포니아 지부 찾아 갔다가 죽다 살아 나왔습니다만....
세월이 20년 가까이 되가는데도 혼자 하다보니 일이 쉽지가 않네요.
할리 라이더가 뭐겠습니까. ...열정과 끈기 아니겠습니까.
할리 라이더라면 바이크도 최고이지만
각자 하시는 일에 최고가 되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이런 열정과 끈기로 하고 있는데 혼자서는 안 되네요.
https://youtu.be/dQOYv4178rM
https://youtu.be/t0UOs9DpEJs
한국에는 동네양아치 < 깡패 < 건달 < 조폭
위로 갈수록 싸움과 말을 잘 하죠.
미국에는 그냥 갱스터 죠.
말보다는 행동이죠.
첫댓글 아시아는 말씀처럼 일본 그리고 뒤를 이어 태국에도 지부가 최근에 생긴걸로 알고 있습니다.
일본도 정식 지부가 되기까지 꽤 시간이 걸린걸로 알고 있고 그 과정이 쉽지 않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헬스 엔젤스는 백인만 가입되어서 예전엔 안 되었지요. 그리고 예전엔 미국에서 할리는 흑인들이 못 탓습니다. 백인 우월주의가 매우 강했지요.
일본쪽은 워낙 한국을 아래로 봐서 힘들거 같고
요즘은 태국쪽하고 연관을 지어야 되는데
코로나 때문에 태국을 갈수도 없고
코로나 풀리면 태국가서 얘기 해 볼려고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헬스엔젤스도 기업화 되어가고 있어
동양에도 가입을 시켜주고 있는데
이럴때 한국도 살짝 가입할려고 하는데
혼자 하다 보니 쉽지가 않네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다.받아주지 않는곳에 힘들게 가입하면 어떤좋은점이 있나요?
좋은점은 없구요. 그냥 이 클럽 자체가 전세계 어디에 있든지 서로서로 도와줄려고 하고 똘똘 뭉치는 정신이 아주 대단합니다. 저두 이 대단함 속에 들어가고 싶은 거겠지요.
@eddy 네~.잘알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헬스엔젤스 제팬은 해마다 파티를 자체적으로 하는데 멋있는 애들도 있고 멋없는 애들도 있고 막 그렇습니다. 대체로 미국이나 유럽 쪽이 얼굴에 문신까지 하는둥 좀더 쎄 보이고 실제 범죄도 많이 저지르고 있는데 안 그런 사람들도 많고 똘똘 뭉치는게 좋아서 그런 겁니다.
멋진 생각입니다.
응원 합니다. 92년도에 스터지스 랠리 갔는데 윌리 넬슨 콘서트를 헬스엔젤스 소유 목장에서 크럽 주관으로 하더군요.
더이상 갱스터 이미지가 아닌 사업도 성공으로 이끄는 변해진 모습입니다.
궁금합니다..
스터지스..할리에 스터지스 에디션도있던데..스터지는 무엇을 의미하는건가요?
@광도리 스터지스도시에서 모여 랠리를 하는것인데 미국 외 국가에선 한번도 열리지 않았다네요 몇해전 한국에서 열겠다고 했다가 한국에선 모터싸이클이 고속도로 통행이 안된다고 해서 취소되었다는 이야기도 있었네요
헬스엔젤스 갱스터창립자는 로베르토 바조인가로 알고있는데 맟는가 햇갈리네요 오래전에 읽어본지라...
@파로 헬스엔젤스 창립자는 소니바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김수민 오래전에읽어서 제가 햇갈렸네요.
소니바저네요
미국에서 1년에 한번씩 개최하는 큰 바이크 행사 입니다. 데이토나와 스터지스 랠리가 있지요. 작년에 우리나라 뉴스에도 나왔었는데 코로나 임에도 불구하고 몇 만명씩 미국 전역에서 모인다고요.
harleykim 회장님 평택 바이크 행사할때 자유게시판에 올려 주시면 안될까요. 가끔 소식을 뒤 늦게 듣다보니 참석을 못하는경우가 많았습니다. 자유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되도록 시간내서 참가하고 싶습니다. 어메리칸 스틸 같은 포커런 행사 요즘도 하나요.
굿이 말많은 미국 갱그룹 지부를 사정사정 해가면서
만들어야하나요?
한국에서 갱스터 만들어서
세계적인 갱스터만드세요
불법적이고. 위협적인 행동이나
마약같은것은 멀리하시고요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클럽에 가입한다는 자체가 굉장히 영광 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H.A.M.C 가 여로모로 안좋은 이미지가 있었지만 지금은 건전한 모터사이클 클럽으로 활동 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소수의 과격한 형들이 있을뿐)
개인적으로 아주 예전부터 H.A.M.C 의 막대한 동경을 가지고 있었던 저는 eddy님 움직임을 많이 응원드리고 싶습니다 eddy님 을 뵙고 실제로 준비하신다는 말씀을 듣고 굉장히 설레고 기뻣습니다 아무튼 하루빨리 정식 챕터가 한국에 만들어져 건강한 라이딩 클럽 활동이 이어지길 바래봅니다
헬스엔젤스가 아니더라도 마약하고 위협하고 합니다. 그런 이미지가 있어서 그렇지 헬스엔젤스는 정말 남자 답습니다. 저는 이런점이 너무 좋아서 가입할려고 하는거구요. 뒤에서 남 욕이나 하고 비열한 짓이나 하고 사기나 칠려고 하고 클럽에서 이간질 이나 하고 등등 오히려 헬스엔젤스에도 이런 모사꾼들이 있겠지만 일반 클럽보다는 매우 적고 역사와 전통이 있기 때문에 가입할려고 하는 것이지요. 여기 가입한다고 뭐 생기는거 하나 없지요. 다른 분들은 클럽에 가입하실때 뭔가 생길까 기대하고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은 가 봅니다.
공감 합니다 ^^
와 이건 할수만잇으면 도와드리고싶습니다
제작년 요코하마쇼에갔다 검은머리 일본 헬스보고 그래도 일본은 저런건 참 잘한다 느껴었는데 큰힘은 못되도 뭔가 돕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