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랫만에 카페에 들렸습니다. 원치않은 불의의 실족 사고로 오랫동안 병, 의원에서 입원생활을했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의 전화로의 위로와 ,병,의원으로 친히 찿아 오셔서 후의와 위로금을 전달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뿐만 아니라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만 병원과 집에까지 찿아주신 분들과 만나보지 못하고 되돌아 가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특히 기석이 형님! 병원과 집에까지 방문해 주셨다 하니 정말 고맙습니다. 우선 지면을 통하여 인사드립니다. 추후 만나 뵙는 대로 또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사실 저는 지난 5월 5일에 순천 "성가롤로 병원"에 입원했다가 "목 디스크 수술"을 권유함으로 위험이 뒤 따른다는 말을 듣고 한방쪽으로 치료를 하겠다고 미음 먹고 일단 5월 20일에 퇴원을 하여 "다우 한의원" 에서 1주일을 치료받고 다시 광주 학동에 소재한 "천지인 한의원" 에 친지의 안내로 6월 1일 입원하여 6월 11일까지 치료를 하였으나 단 시일 내로 완치를 기대 할수없어서 입원생활을 청산하고 이후에는 통원 치료를 할까 생각하고 퇴원을 했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께 민폐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과 고마운신 분들께 재차 감사의 인사를 올리옵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 그동안에 많은 분들의 메일 주신 분들께 답장도 드리지못하고 카페를 들리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많은 회원님들의 글과 그림및 사진과 아름답고 귀중한 글월과 정보 주신건 다 탐독했읍니다, .우리들의 이야기 방이나 우리를의 출석방에 답글이나 댓글을 올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양해를 구합니다. 아참! 화이트칼라 우리 카페 회장님! 이사를 하셨군요. 뒤 늦게나마 축하드립니다. 그동안의 숫한 어려움이 있었군요. 고생하셨습니다. 아직도 불편한 몸이지만 금주 목요일 (6월 17일)엔 보충 교육에 참석코져 합니다. 그땐 여러분과 만나게 되겠지요. 함께 정담을 나누워 봅시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 건강하십시요.
첫댓글 뜻하지 않은 안전사고로 수고가 많습니다. 디스크 문제는 우리들 병원이 권위가 있다고 들었는대 서울 우리들 병원에 들려 보세요 도움될지 모르겠네요. 소식을 몰라 궁금했는대 고생이 많았군요. 금요일에 뵐수 있다니 그때 뵙겠습니다 몸조리 잘하세요.
화이트 칼라 회장님! 정말 고마웠습니다. 온 가정의 행복과 계획하고 계신 모든 일들이 주 안에서 형통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요. 목요일에 뵙겠습니다.
빠른 쾌유를 기도 합니다.
광주에 계신다는 연락을 접헤ㅐㅆ으나 찿아뵙지 못해 죄송합니다ㅡ
통원치료가 가능하시다니 다행입니다.
목요일 참석 가능하시다니 축하말슴 아울러 드립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