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무실 이전 |
○ 사무실을 비워달라는 건물주의 요청에 의해 그동안 사무실 이전 장소를 찾던 끝에, 드디어 새로운 장소를 마련하게 됐습니다.
광주시 서구청 맞은 편에 위치한 광주여성단체연합 회관 2층으로, 현재 (사)광주전남여성단체연합(대표 황정아)에서 사용하고 있는 공간을 같이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주소는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2동 641-8번지이며, 시내버스, 지하철(농성역) 등 대중교통 이용이 한층 편리해졌습니다.
이사는 1.5일(목) 예정하고 있으며, 사무실 이전에 따른 필요한 사무집기(캐비닛, 책장, 탁자, 의자 등)는 일부 구입할 예정입니다.
○ 앞서 시민모임의 어려운 사정을 듣고 이상갑변호사님이 법원 앞에 위치한 '민주사회를위한 변호사모임 광주전남지부'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소개해 그렇게 하기로 했는데, 회원들의 접근성을 고려해 고민 끝에 다시 결정하게 됐습니다. 각별한 마음을 보여주신 민변 광주전남지부에 한편으로 미안하고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그동안 사무실을 같이 써 오던 '(사)광주전남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도 1.6일 새로운 위치로 이전하게 됩니다. 재산이라고는 책상 하나 없는 시민모임을 위해 창립 당시부터 지금까지 3년여 시간, 불평 한마디 않고 오히려 각종 사무집기까지 내주며 더 없이 안락한 공간을 제공해 준 '(사)광주전남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에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아울러 그동안 마음 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2012년 새해 새 사무실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
첫댓글 우리민족 임원 여러분과 김영삼 사무처장을 비롯한 집행부 활동가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와 격려가 시민모임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시민모임 회원 한 사람으로 거듭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불어 기꺼이 사무실 공간을 내어 주신 광주전남여성단체연합 황정아 대표님과 활동가들에게도 감사 드립니다.
정말 우리민족 식구들의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인사한번 제대로 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교통도 편리하고 접근성 용이해서 정말 잘되었어요~ 특히 울집과 울삼실서 가까워 좋아요 ㅋ
새로 이전하신 사무실에서 꼭 아픔의 역사가 제대로 된 청산이 이루워지게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이렇게 하고 있으니 오죽하겠습니까?
마감일이 3 일 앞으로 도래하고 있습니다.
목표인원이 10,000 명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님들께서 꼭 목표달성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와 함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일제 강제 동원 피해자들의 대일청구권 자금 보상 및 배상을 촉구하는 서명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html?id=109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