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관련 괴롭힘도 그렇고 cbcd 두려워요. 미래사회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돈관련 전망 아시는 분 조언좀 해주세요. 피해자 분들.
저의 엄마가 나중에 기본 소득당 뽑으라 하는데
근데 들은 이야기로는 이것은 백신 카페에서 본 다른 이의 말에 따르면 기본 소득이나, 기한안에 안 쓰면 사라지는 돈을주며 백신접종으로 유도할거라 하더라고요.
전 몇년 전부터 표적이 되어서요. 돈으로 고통을 줬어요.
1. 돈이 없어 옷 가지수가 적은것을 보고 볼 때마다 질린다 한적이 있어요.
2. 백신 사태때 백신으로 협박해서 2023,2022년때 인력 사무소왔다 그냥 집으로 돌아왔어요.
돈으로 겪은 일이 이것 말고도 너무 많은데 이제 제 생명, 건강까지 가져간데요.
조언 부탁드려요.
첫댓글 수시로 협박과 전파고문이 들어와서
저도 내일 지구의 종말이 와도 오늘은 한 그루 사과나무를 심으리라는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두려움은 가해자의 또 하나의 무기이고 고문입니다.
저도 당하고 있어서 많은 어려움 중에 계신 것 경험으로 압니다만
효율적으로 차폐 하시고 마음을 평안하게 가지시라고 밖에는 도움을 드리지 못해 아쉽습니다.
인공 환청환시, 인공 꿈, 헛소리, 심리조종 등의 가해자가 보내는 내용은 무시(무관심) 하시고요.
재능이 많으신 것 같은데
재능을 사용하셔서 수입을 잡으시고 유튜브 등을 보셔서 경험해보지 못한 다양한 직업도 간접적으로 경험해보세요.
또 하나 올바른 신앙이 평안을 주기도 합니다.
저 엄마에게 말씀 드릴려고요. 내가 괴롭힘 당하는거 알잖아. 내가 금전적 괴롭힘도 당하니까. 적게 버니
.(적게 벌게 될테니) 필요이상으로 많이 벌려고 달려들면 그거 이용할거다.
화폐의 유통, 화폐의 당이나 형식을 바꾸는 형식으로 날 괴롭힐거다.
내가 이정도의 괴롭힘을 당하니까
나에게 재촉하지 말아줘.
금전적으로 힘들고, 별로 못벌면 돈 막벌려고 위험을 무릎쓸수 없어라고요.
조언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