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ami는 이번 가을에 더 많은 Amazfit 제품이 출시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Huami 팬들과 열성 팬들은 회사가 공개 할 것으로 예상되는 많은 신제품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장 기대되는 장치 중 회사는 Amazfit GTR 및 Amazfit GTS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오늘 Weibo에 팬들이 이러한 신제품을 기대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티저를 게시했습니다.
티저는 중국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게시되었으며 올 가을 출시되는 신제품에 대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가을은 9 월에 시작되며 다음 달에 일련의 출시가있을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9 월은 모든 기술 애호가를위한 여러 릴리스가있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결국 첫 주에 시작되는 IFA 2020이 있습니다.
이 회사의 새로운 Amazfit GTR 2 및 Amazfit GTS 2는 이전 제품과 마찬가지로 AMOLED 디스플레이로 데뷔합니다. 그러나 보고서에 따르면 GTS 2에는 사각형 다이얼이 아닌 둥근 다이얼이 제공됩니다. 2 세대 GTS 2에서 기대되는 다른 기능으로는 NFC, Alexa 음성 비서 및 Smart Crown이라는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신제품 중 블루투스 인증을받은 최초의 스마트 저울도 공개 할 예정이다. 또한 Amazfit 애플리케이션은 이미 신제품의 길을 여는 스마트 저울에 대한 지원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보고서에는 Amazfit Neo라는 스마트 워치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에 대해 "도쿄"라는 코드 명 외에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Huami, 지난 분기에 더 높은 순이익 발표
Xiaomi의 생태 체인 파트너 Huami는 올해 2 분기 분기 별 재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COVID-19 대유행과 그것이 시장에 가져온 모든 문제에 시달린 1 년 동안 Hami가 매우 표현적인 결과를 얻었다 고 말해야합니다. 회사는 11 억 3700 만 위안의 매출을보고했으며 이는 약 1 억 1100 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이 결과는 4 월에 시작하여 6 월 30 일에 끝나는 3 개월 기간을 나타냅니다.
매출은 회사가 1 분기에 게시 한 것보다 약간 높습니다. 1 월에 시작하여 3 월 31 일에 종료 된 기간 동안 회사는 1 억 5370 만 달러의 순이익을 달성했습니다. 2020 년 2 분기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그 결과는 회사가 8940 만 위안의 이익을 달성 한 2019 년의 순이익보다 여전히 낮습니다. 대답은 회사가 운영 비용에 더 많은 금액을 지출했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COVID-19 대유행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