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격투기

준회원게시판 1박 2일 여수 여행 준비중이예요~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카레이서★ 추천 0 조회 142 19.02.20 10:51 댓글 6

• 19.02.20 11:01

첫댓글 우리에겐 여수박사이신
    딸벅수님이 있습니다.

• 19.02.20 11:18

제가 조금 알려드릴께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2.20 11:2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2.22 13:46

• 19.02.20 13:16

여유되시면, 여수 엠블호텔에 숙소를 잡으세요 근방에 아쿠아리움, 박명수 오동도 사건의 오동도,케이블카,해양공원 낭만포차가 차량5분안에 다있습니다. 케이블카는 왕복운행되고요, 오동도는 산책로가 잘되있으니 걷기 힘들면 오동열차타고 들어갔다 오시면 되고요, 낭만포차는 가깝긴 한데 차는 가져가지마세요, 10분 걸으면 있습니다. 주말엔 버스킹 공연도 볼만하고 포차가 이것저것 욕도 많이 먹지만 애들대리고도 가볼만 하고 야경도 볼만합니다. 다음날은 15분거리에 레일바이크도 있고요, 페러글라이딩 체험장이 만성리해수욕장 가는길에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블카는 야간운행도 괜찮은데, 돌산공원에서보는 바다를 낀 여수시내 풍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