安측 "지지자 내에도 갑론을박..安,'제보조작' 수사 끝나면 입장 밝힐수도"
(서울=연합뉴스) 김동호 기자 = 국민의당 안철수 전 대표 지지자들이 24일 '문준용씨 제보조작 의혹' 사건과 관련해 대국민 사과하고 잠행 중인 안 전 대표를 향해 8·27 전당대회 출마를 촉구하고 나섰다.
안 전 대표를 지지하는 국민의당 당원으로 구성된 미래혁신연대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안철수는 지지자들의 뜻을 받아들여 당대표에 출마하라"고 밝혔다.
이 단체는 "정치적 타협만 일삼는 국민의당을 혁신하고, 적폐에 물든 대한민국을 바꿔줄 정치인은 안철수 뿐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소속 회원 일부는 지난 21일 서울 노원구 상계동 안 전 대표 자택 앞에서 침묵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이 단체는 온·오프라인 상에서 안 전 대표 출마를 촉구하는 서명 운동을 벌일 예정이다.
또 안 전 대표 지지자 일부는 제보조작 사건과 관련해 당직자들의 반성, 당 체계 개선, 역량 강화 대안제시 등을 요구하는 1천215명의 서명을 모아 중앙당에 제출하기도 했다.
안 전 대표 측은 지지자들의 출마 요구와 관련해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안 전 대표 측 관계자는 연합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가능성의 하나로 출마 얘기들을 하는 것 같은데, 지지자들 사이에서도 갑론을박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제보조작 사건에 대한 검찰 수사가 끝나면 안 전 대표의 입장 발표가 또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http://v.media.daum.net/v/20170724190431161?rcmd=rn#none
◆ 회원간 반말, 모욕적 언행과 욕설, 비아냥 등 품격없는 행위에 대해서는
발견 즉시 1회 주의 조치. 2회 대선종료까지 활동중지 처리, 활동중지 해제는 일괄처리하지 않고 개별신청 처리합니다.
◆ 게시판에서 회원 상호간 욕설과 비아냥, 모욕적 언행을 하는 경우 발생 원인과 상관없이 활동제한합니다.
◆ 펌글, 스크랩해온 글, 단순 기사소개 등은 [스크랩 모아모아] 게시판에 게시해 주십시오. 본인글 스크랩도 동일원칙 적용합니다.
◆ 자유게시판에는 작성자 본인의 의견이 담긴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을 게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첫댓글 ㅋㅋㅋ
저중에 누가 있을지 서너명은 알겠네
ㅇ ㆍㅡ**ㅋ ㅡ* *9
White ㄴㄷp
ㅈㄴ 일ㄹㅂ
ㄲ ㅁ ㄱ ㅇ
ㅇㅋㄹㅏㅁㆍㅣㅣ
아!! 오랫만에 불러본 안빠들
추억돋네^^
푸하하하하하....
그 이름도 징글징글한 안빠들이네요.
양심 없는 것들 !
지지자가 아닌 거죠. 옳고 그름조차 판단하지 못하는.. 지지자를 가장한 세력.
MBA EMBA 진실이나 밝혀라.
나오든가 말든가
당대표 돼서 지방 선거 쫄딱 망하면 책임지고 또 사퇴할건가? ㅋㅋ
재네덜 짜고 치는 고스톱 같아요.
사람 동원해 놓고 못이기는 척 당대표 나오려고.
누가 그랬겠죠
문재인도 떨어지고 당대표 한 뒤에 당선됐쟎아 그게 정석이야~
라고.
우웨에에에ㅋ
제발
부디
ㅋㅋ
지랄뺑!
육갑!
혹 저것들 알바?
화이팅!
철수 대표되는 것도 나쁘지 않음 ㅎ
저 사람들이 진짜 지지자인지 아닌지 어찌알아요? 대선 때도 알바 동원하는 것들이...
저딴 소설을 쓴 김동호 기레기도 아마 안빠일겁니다
저딴 소설을 데스킹도 안하느 언레기 부장급에 앉아있는것들도 안빠이겠죠?
그러니 저딴 소설을 올리겠지요
나라 말아 먹을 쉐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