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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정보는 리니지 스탯 초기화 이벤트에 적용될 베이스 스탯의 메리트 입니다.
군주 |
구분 |
Base State |
Bonus State |
효과 |
STR |
13 |
1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1 |
2 |
근접 대미지 보너스 +1 |
3 |
근접 명중 보너스 +1 |
4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1 |
5 |
근접 대미지 보너스 +1 |
6 |
근접 명중 보너스 +1 |
7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1 |
DEX |
10 |
1 |
매리트 없음 |
2 |
AC Bonus [Armor Class] +1 |
3 |
장거리 대미지 보너스 +1 |
4 |
ER Bonus [Evasion Rate] +1 |
5 |
AC Bonus [Armor Class] +1 |
6 |
ER Bonus [Evasion Rate] +1 |
7 |
AC Bonus [Armor Class] +1 |
8 |
ER Bonus [Evasion Rate] +1 |
CON |
10 |
1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1 |
2 |
최대 HP 성장 [Hit Point] +1 |
3 |
틱당 HP 회복량 +1 |
4 |
최대 HP 성장 [Hit Point] +1 |
5 |
틱당 HP 회복량 +1 |
6 |
최대 HP 성장 [Hit Point] +1 |
7 |
틱당 HP 회복량 +1 |
8 |
틱당 HP 회복량 +1 |
WIS |
11 |
1 |
MR Bonus [Magic Resistance] +1 |
2 |
틱당 MP 회복량 +1 |
3 |
MR Bonus [Magic Resistance] +1 |
4 |
틱당 MP 회복량 +1 |
5 |
최대 MP 성장 [Magic Point] +1 |
6 |
매리트 없음 |
7 |
매리트 없음 |
CHA |
13 |
1 |
매리트 없음 |
2 |
매리트 없음 |
3 |
매리트 없음 |
4 |
매리트 없음 |
5 |
매리트 없음 |
INT |
10 |
1 |
마나 소모 감소+1 |
2 |
마법 성공률 +1 |
3 |
마나 소모 감소+1 |
4 |
마법 성공률 +1 |
5 |
매리트 없음 |
6 |
매리트 없음 |
7 |
매리트 없음 |
8 |
매리트 없음 |
요정 |
구분 |
Base State |
Bonus State |
효과 |
STR |
11 |
1 |
근접 대미지 보너스 +1 |
2 |
근접 명중 보너스 +1 |
3 |
근접 대미지 보너스 +1 |
4 |
근접 명중 보너스 +1 |
5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1 |
6 |
매리트 없음 |
7 |
매리트 없음 |
DEX |
12 |
1 |
장거리 명중 보너스 +2 |
2 |
장거리 대미지 보너스 +2 |
3 |
AC Bonus [Armor Class] +1 |
4 |
장거리 명중 보너스 +1 |
5 |
장거리 대미지 보너스 +1 |
6 |
AC Bonus [Armor Class] +1 |
CON |
12 |
1 |
최대 HP 성장 [Hit Point] +1 |
2 |
틱당 HP 회복량 +1 |
3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1 |
4 |
틱당 HP 회복량 +1 |
5 |
틱당 HP 회복량 +1 |
6 |
최대 HP 성장 [Hit Point] +1 |
WIS |
12 |
1 |
MR Bonus [Magic Resistance] +1 |
2 |
최대 MP 성장 [Magic Point] +1 |
3 |
틱당 MP 회복량 +1 |
4 |
MR Bonus [Magic Resistance] +1 |
5 |
최대 MP 성장 [Magic Point] +1 |
6 |
틱당 MP 회복량 +1 |
CHA |
9 |
1 |
매리트 없음 |
2 |
매리트 없음 |
3 |
매리트 없음 |
4 |
매리트 없음 |
5 |
매리트 없음 |
6 |
매리트 없음 |
7 |
매리트 없음 |
INT |
12 |
1 |
마법 성공률 +1 |
2 |
마법 치명타 +1 |
3 |
마법 성공률 +1 |
4 |
마법 치명타 +1 |
5 |
매리트 없음 |
6 |
매리트 없음 |
다크엘프 |
구분 |
Base State |
Bonus State |
효과 |
STR |
12 |
1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2 |
2 |
근접 대미지 보너스 +1 |
3 |
근접 명중 보너스 +1 |
4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1 |
5 |
근접 명중 보너스 +1 |
6 |
근접 대미지 보너스 +1 |
DEX |
15 |
1 |
ER Bonus [Evasion Rate] +2 |
2 |
AC Bonus [Armor Class] +1 / 장거리 명중 보너스+1 |
3 |
장거리 대미지 보너스 +2 / 장거리 명중 보너스 +1 |
CON |
8 |
1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1 |
2 |
최대 HP 성장 [Hit Point] +1 |
3 |
틱당 HP 회복량 +1 |
4 |
최대 HP 성장 [Hit Point] +1 |
5 |
틱당 HP 회복량 +1 |
6 |
매리트 없음 |
7 |
매리트 없음 |
8 |
매리트 없음 |
9 |
매리트 없음 |
10 |
매리트 없음 |
WIS |
10 |
1 |
MR Bonus [Magic Resistance] +1 |
2 |
최대 MP 성장 [Magic Point]+1 |
3 |
틱당 MP 회복량 +1 |
4 |
MR Bonus [Magic Resistance] +1 |
5 |
MR Bonus [Magic Resistance] +1 |
6 |
MR Bonus [Magic Resistance] +1 |
7 |
매리트 없음 |
8 |
매리트 없음 |
CHA |
9 |
1 |
매리트 없음 |
2 |
매리트 없음 |
3 |
매리트 없음 |
4 |
매리트 없음 |
5 |
매리트 없음 |
6 |
매리트 없음 |
7 |
매리트 없음 |
8 |
매리트 없음 |
9 |
매리트 없음 |
INT |
11 |
1 |
마법 성공률 +1 |
2 |
마법 소모 감소 +1 |
3 |
마법 성공률 +1 |
4 |
마법 소모 감소 +1 |
5 |
매리트 없음 |
6 |
매리트 없음 |
7 |
매리트 없음 |
기사 |
구분 |
Base State |
Bonus State |
효과 |
STR |
16 |
1 |
근접 대미지 보너스 +2 |
2 |
근접 명중 보너스 +2 |
3 |
근접 대미지 보너스 +2 |
4 |
근접 명중 보너스 +2 |
DEX |
12 |
1 |
AC Bonus [Armor Class] +1 |
2 |
ER Bonus [Evasion Rate] +1 |
3 |
AC Bonus [Armor Class] +2 |
4 |
ER Bonus [Evasion Rate] +2 |
CON |
14 |
1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1 최대 HP 성장 [Hit Point] +1 |
2 |
틱당 HP 회복량 +2 |
3 |
최대 HP 성장 [Hit Point] +2 |
4 |
틱당 HP 회복량 +2 |
WIS |
9 |
1 |
MR Bonus [Magic Resistance] +1 |
2 |
틱당 MP 회복량 +1 |
3 |
MR Bonus [Magic Resistance] +2 |
4 |
틱당 MP 회복량 +1 |
CHA |
12 |
1 |
매리트 없음 |
2 |
매리트 없음 |
3 |
매리트 없음 |
4 |
매리트 없음 |
INT |
8 |
1 |
마나 소모 감소+1 |
2 |
마법 성공률 +1 |
3 |
마나 소모 감소+1 |
4 |
마법 성공률 +1 |
마법사 |
구분 |
Base State |
Bonus State |
효과 |
STR |
8 |
1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1 |
2 |
근접 대미지 보너스 +1 |
3 |
근접 명중 보너스 +1 |
4 |
근접 대미지 보너스 +1 |
5 |
근접 명중 보너스 +1 |
6 |
매리트 없음 |
7 |
매리트 없음 |
8 |
매리트 없음 |
9 |
매리트 없음 |
10 |
매리트 없음 |
11 |
매리트 없음 |
12 |
매리트 없음 |
DEX |
7 |
1 |
AC Bonus [Armor Class] +1 |
2 |
ER Bonus [Evasion Rate] +1 |
3 |
AC Bonus [Armor Class] +1 |
4 |
ER Bonus [Evasion Rate] +1 |
5 |
매리트 없음 |
6 |
매리트 없음 |
7 |
매리트 없음 |
8 |
매리트 없음 |
9 |
매리트 없음 |
10 |
매리트 없음 |
11 |
매리트 없음 |
CON |
12 |
1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1 |
2 |
최대 HP 성장 [Hit Point] +1 |
3 |
최대 소지 무게 일부 +1 |
4 |
최대 HP 성장 [Hit Point] +1 |
5 |
틱당 HP 회복량 +1 |
6 |
틱당 HP 회복량 +1 |
WIS |
12 |
1 |
최대 MP 성장 [Magic Point] +1 |
2 |
틱당 MP 회복량 +1 |
3 |
MR Bonus [Magic Resistance] +1 |
4 |
틱당 MP 회복량 +1 |
5 |
최대 MP 성장 [Magic Point] +1 |
6 |
틱당 MP 회복량 +1 |
CHA |
8 |
1 |
매리트 없음 |
2 |
매리트 없음 |
3 |
매리트 없음 |
4 |
매리트 없음 |
5 |
매리트 없음 |
6 |
매리트 없음 |
7 |
매리트 없음 |
8 |
매리트 없음 |
9 |
매리트 없음 |
10 |
매리트 없음 |
INT |
12 |
1 |
마법 대미지 보너스 +1 |
2 |
마법 성공률 +1 |
3 |
마법 치명타+1 |
4 |
마법 치명타+1 |
5 |
마법 치명타+1 |
6 |
마법 치명타+1 |
스텟 초기화를 하기전 꼭 이해하고 넘어가야할 사항입니다.
렙업후 추가 스텟포인트 찍는것도 중요하지만, 처음에 베이스 스텟을 어떻게 결정짓는가가 무엇보다 더욱 중요한듯 합니다.
예) 베이스스텟을 콘13, 덱스15, 위즈15로 시작하였을경우..
콘 12(+1) = 렙업시 HP성장 +1
덱스 12(+3) = 장거리 명중륭+2(공성), 장거리 데미지+2(추타), AC보너스+1
위즈 12(+3) = MR보너스+1, 렙업시 MP성장+1, 틱당 MP회복량+1
이렇게 먹고 시작하는거죠~ (이제 대부분 다 아시겠지만 ^^;)
출처 : 리니지 플레이포럼. |
첫댓글 용기사는 오디잇습니까!! 용기사는 케릭도아니여 ㅠ
걍 용기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