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종류: 아파트 하숙(여학생만 가능)
거래금액: 보증 100만원/ 월 35만원
난방방식: 아파트라 개별난방, 자기가 원할 때, 비용추가내용 없음
매물위치: 부산광역시 남구 용당 한신문화타운 아파트 103동 705호
해당층수: 7층
옵션사항: 40평 이상 가정집에 각자 방이 있으며 필요한 시설은 모두 이용가능,
이사가능날짜: 언제든
문의사항 010-8007-5265
사진정보: 사진은 아파트 내부를 촬영한 것입니다. 첨부파일 참조
처음으로 원룸, 자치, 하숙 생각하는 분들, 필수 조건 뭘까요.
1)넓은 공간이 필요하다. 좁은 장소는 답답하다.
2)그렇지만 집처럼 누릴 수 있는 모든 것이 갖춰져야 한다. 허름한 공간에 떡하니 침대 하나 NO
3)학교랑 가까워 대중교통 비용 줄일 수 있어야 한다.(필수죠!)
4)청소 걱정 안하고,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어야 한다.(정말 신경 쓰이는 일이죠)
5)대학가보단 일반 주택가에 위치해 쉴땐 정말 편하게(밤마다 음악소리, 자동차 굉음에 몸살)
위치는 용당 한신문화타운아파트로 부산외대, 부경대, 경성대, 동명대, 부경대 용당캠퍼스 중앙에 위치해 있어요.
각 캠퍼스까지 도보로 실제 15분 가량 걸립니다.
특히 부경대는 용당캠퍼스랑 가깝고, 다른 경성대 근처 부경캠퍼스까진 새로 지은 공원을 지나가게 되므로
마치 통학길이 산책로 처름 느껴져 아침 통학길이 즐거워요.
제 생각이지만 이만한 위치도 없어 보입니다.
학교랑 너무 가까우면 친구들에게 집을 저당 잡히기 쉬운 데 밤마다 새벽마다 예고없이 오는 친구들 때문에 골치도 아프고 내 공간도 뺏기고 하는 것 같아서. 그런대 그리 멀지 않는 곳에 약간 떨어져 있다는 매력이 있죠.
또 책상, 침대, 책장,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예쁜 가구들이 모두 갖춰져 있기 때문에 그냥 기본적인 것만 있으면 따로 무엇을 준비할 필요가 없어요.
가끔 세탁물을 빨아 차곡차곡 포개어 주시는 어머니 같은 주인아줌마의 포근함도 감동요소 중 하나죠.
주말에 혼자서 좁은 방안에 있기 보단 넓은 거실이 있어 TV랑 인터넷, 인터넷TV(하나TV)도 볼 수 있고,
무엇보다 제가 추천한 이유는 정말 상업적인 하숙/원룸 보단
실제 가정 집을 하숙으로 꾸몄기 때문에 내 집처럼 편하게 모든 행복 공간을 누릴 수 있어요.
이건 4년간 원룸자치하숙을 전전해 본 제 경험에 비춰 말씀 드리는 진짜 사실입니다.
매일 아침 밥과 반찬을 원하는 만큼 꺼내 먹을 수 있어 아침 걱정은 없을 테고.
아래 하숙집 사진을 첨부합니다.
참고하세요
집이 궁금한 분은 주인아줌마 010-8007-5265로 전화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