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원주 청소년 축제 추진 위원회 제 7차 총회 정리
[기획분과]
팜플렛에 들어갈 내용에서 수정된 게 한 가지 있습니다.
전야제때 하기로 했었던 고교회장단들의 학교소개 및 장기자랑은 취소가 되었습니다
원래 16일날 회장단들이 수련관으로 와서 어떤 것을 할 것인지 구체적으로 들어보기로 했었으나 아무도 오지 않았기에 학교회장단들의 시간은 없었던 것으로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전야제,개막식 때 해야 할 멘트를 구체적으로 짰습니다.
그리고 또 다음회의는 18일(월)이며 저녁7시입니다. 30분 정도 지각하는 건 점수처리를 하지 않겠습니다. 지각이나 결석할 경우에는 사전에 미리 위원장님께 연락을 드리세요. 회의는 월요일부터 전야제 전날인 목요일까지 이루어 질 것입니다. 그리고 저녁식사 같은 경우엔 간단한 간식를 준비해 주신다고 하십니다. 이제 회의할 날이 나흘 밖에 남지 않았으니 모두모두 파이팅!입니다.
회의 날짜 및 시간
18일 7시
19일 7시
20일 7시
21일 7시
[공연분과]
-락페스티벌 10팀 접수마감-
(하지만 접수기간을 지나서도 접수를 하는 경우엔 접수신청을 받겠음)
그리고 이 밴드는 보컬,일렉,베이스,신디 등 누구누구인지, 총 몇 명인지 작성
(시간이 지연되기 때문에)
-가요제 19팀/40팀- 노래방 기계로 하는 팀은 금영노래방 기계니까 인터넷으로 몇 번인지 찾아서 그 당일날 시간을 지연시키게 하지 말아주세요. 아직 21팀정도가 신청이 덜 됐습니다. 더욱 분발합시다.
-댄스 10팀정도 신청
-청소년 스타킹은 접수X
-사물놀이는 진광고는 확정
영서고는 연락을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공연분과에서 가요제때 2명 정도의 사회자?가 필요합니다. 예선때 음악CD를 넘겨 주는 일을 합니다.
-가요제 예선 1절이면 OK
리믹스를 해서 길어진 경우엔 2분30초가 되면 알아서 끊겠음
[홍보분과]
포스터는 시간이 남는 위원진들게 드립니다. 그래서 홍보를 해주시면 됩니다.
플래시몹은 비가 안 올 경우에 17일날 실시할 예정
[전시분과]
전시부스 25개로 접수완료
체험활동 -푸드파이터 - 23일,24일 (오후1시-2시) - 우유
-미션달리기 - 23일,24일 (오후2시-3시) - 10개 정도의 의견
-자유선언,물풍선던지기(병행해서 하겠음) - 23일,24일 (오후3시-4시)
-물총싸움 - 23일,24일 (오후4시-5시)
각 도우미는 전시분과원들이 봉사해주심
YMCA 동아리
시향- 이젤을 이용해서 시화20-25개를 만들 예정
6mm- 영상편집
필요품목 - 우유 (1000mL) 20개,마이크,앰프
- 미션박스,미션종이,마이크,앰프
- 물풍선100개, 나무판
- 물총 조그만것
- 문화상품권 5000원권 X 24장 = 12만원
[체육분과]
학교별로 축구나 농구 2팀 신청한 학교가 있는데
20일까지 봐서 신청자가 늘으면 1팀으로 줄이고
늘지않았다면 2팀으로 할 것입니다.
여자(피구,줄다리기) 접수가 저조하니까, 20일까지 최대한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필요품목은 잘 듣지 못했음
-축구
축구공 2개
정수기 1개
-농구
농구공 2개
팀 조끼
21일날 오후에 무대설치
22일날 천막(부스겠죠?)설치
이상 기획분과장이였습니다. 파이팅!
2009년 원주청소년축제 추진위원회 제7차 총.hwp
첫댓글 모두모두파이팅!
승오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