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영남권 4곳에서 헌당식을 거행했다. 설 연휴 직후인 1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부산 강서구, 울산 북구와 범서읍, 경남 양산에서 열린 헌당식에 3000명가량이 참석했다
영남권 4곳에서 헌당식이 열렸고 3000명 가량 참여했다고 하네요
헌당기념예배를 집전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성전 설립의 가치와 축복을 설명하며 “이 지역을 넘어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교회가 되길” 축원했다. “시편 23편 말씀과 같이 하나님께서 함께하실 때 모든 일이 잘된다”며 “2025년에는 모든 사람이 노아, 아브라함, 다윗, 베드로, 바울과 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준행하고 하나님과 동행하여, 무(無)에서 유(有)를 창조하시는 하나님께 넘치는 축복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첫댓글 매달 새로운 교회가 생기는 하나님의 교회! 오늘도 하나님의 교회 성도라 자랑스럽습니다. 영남 지역 헌당식 축하드립니다~
설 연휴 직후에도 헌당식이 계속 이어졌다니... 하나님의교회 복음이 쉴새없이 이루어지고 있네요.
와!!! 정말 하나님의교회 성장과 발전이 놀랍습니다.
영남권에 4곳이나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을 했다니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영남권 헌당식을 축하드립니다. 지역사회 발전과 하나님의 사랑을 널리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되길 기도드립니다.
영남권 하나님의 교회 헌딩식 소식과 더불어 전 지역사회의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며 계속 성장하는 발걸음들이 놀랍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헌당기념 축하합니다^^
2025년 연초부터 헌당 소식이 들려오니 기분이 좋네요~~^^
영남지역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축하드립니다!!
각지역에서 열린 헌당식을 축하드립니다
아버지 어머니의 영광을 나타낼수있는 자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5년 새해에도 역시 하나님의교회 헌당소식이 제일 기쁘네요^^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소식을 끊일 날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드높이 나타나지고 있음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교회 헌당식 축하드립니다 너무나도 기쁜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