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승권등산학교 암벽반 1기 졸업
신입회원 입회
매년 여름의 문턱에는 정승권등산학교 암벽반 1기 졸업식이 있습니다.
이날은 정등 5개 산악회의 동문님들께서 간현암에 모여 등반도 즐기고 인사도 나누곤 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암벽반 1기 졸업식이 있었고, 바름에 두어 번 참석해서 클라이밍을 맛보던 주완이가 2024년도 암벽반 1기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습니다(수원 크럭스존 회원).
암장에서 만난 주완이는 교육기간 내내 새로운 등반의 세계를 만났다며, 슬랩은 정말 어렵다며, 선인봉 어프로치에 땀을 뻘뻘 흘리며 올랐다며 눈을 반짝거렸습니다.
주완이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더 높고, 더 넓은 곳에서 멋진 순간들을 많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랍니다.
토요일에는 둔내에서 석용형도 참석해 주셨고, 맥주 1박스와 소주 1박스를 찬조해주셨습니다.
그 외 다들 각자 먹을 것과 조금씩 나눌 것들을 챙겨와 부족하지 않은 저녁을 보냈고, 토·일 양일간 가벼운 등반을 실시했습니다.
그리고, '아무런 대가 없이 산악회를 지켜주시는 회원들의 희생에 감사드린다'는 호기형의 말씀에 동감합니다.
바름산악회(Rock & Ice)는,
'정승권등산학교총문회'와 '서울특별시산악연맹'을 가맹 단체로 하고 있으며, 암벽 및 빙벽등반을 토대로 '고산등반'을 위한 '토탈 클라이밍(Total Climbing)'을 추구합니다.
현재, 활동은 멀티피치, 스포츠클라이밍, 트레킹으로 구분해서 매월 총 3회 일정을 소화하고 있고, 동계에는 아이스클라이밍을 위주로 활동하며 트레킹으로는 2026년 4월까지 백두대간종주(북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뜻이 있는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도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