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4일 목요일 대구지회 사무실에서 신입분들을 모시고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교육부장님께서 인사와 함께 간단한 진행 순서를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교육부 임영미 씨께서 앞풀이로 윤동주 시인의 동시에 김정민 그림작가가 그림을 그려 펴낸 『만돌이』를 읽어주셨습니다.
저녁이 되어 강아지와 집으로 달려가는 장면이 인상깊고 좋아하는 부분이라고 해주셨습니다.
앞표지와 여는 글, 강의안과 발제글을 새롭게 수정한 2024년 신입교육 자료집입니다. 교육부장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신입분들과 함께 소리내어 읽어가며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았습니다.
2024년에도 27기 봄날에 이어 28기 날개로 신입과정을 함께 해주실 김잔디 씨 입니다.
2024년 새롭게 날개를 펼치고 나아갈 신입분들의 모습입니다. 좌측부터 김순란 씨, 이수지 씨, 최선아 씨, 이은지 씨 입니다.
2024년 신입 모둠명은 '날개'로 정했습니다.
희망을 품고 높이 비상하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은지 씨가 모둠장, 이수지 씨가 살림꾼으로 정해졌습니다. 솔선수범하여 직책을 맡아주셨습니다.
오리엔테이션을 마치며 단체사진을 남겼습니다. 함께 해주신 신입분들과 대표님, 교육부장님, 영미 씨, 미정 씨 모두 감사드립니다.
누군가에게는 비움이 있는, 누군가에게는 녹비와 같은, 또 누군가에게는 반짝이는 한해가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주의 티끌같은 우리가 한 자리에 모여 특별한 오늘을 만들어 낸 것이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날개' 여러분 환영합니다. 좋은 책 함께 읽으며 훨훨 날아봐요.
첫댓글 교육부 수고 많으셨어요. ^_^ 모둠 이름이 멋집니다. 👍
사려 깊은 글에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덕분에 즐거운 한해 보내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가웠어요~ 28기 날개☆
신입분들 수지씨, 선아씨, 순란씨, 은지씨, 그리고 잔디씨^^ 모두 반갑고 한 해 응원합니다. ^^
교육출판부 수고에 감사드리고 따뜻한 기록 사무부장님^^ 감사해요!!
대구지회 28기 날개🦋 화이팅!
대구지회 화이팅!!
따뜻한 사무부장님의 기록 멋집니다.
신입 날개~여러분 반갑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