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벤츠동호회(clubmercedes)
 
 
 
카페 게시글
#소비자 보호 운동# 우리는 벤츠에 불만 있습니다~! c220 cdi...MBK다녀왔습니다...
『홍구리™』 추천 0 조회 931 09.02.12 23:12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2.12 23:25

    첫댓글 정말 고생 많이 하셨네요.. 같은 일 당한 입장에서 몹시 분노를 느낍니다. 책임자라고 할 만한 사람들이 회피하는 일은 없어야 할 텐데 똥배짱만 부리는 사람들이군요. 매스컴에서 더 크게 알릴 수 있도록 해야 할 것 같아요.

  • 09.02.13 00:31

    에효 같은 오너로서, 맘이 아프네요.....ㅠㅠ

  • 홍구리님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우리는 모여서 힘을 합쳐 단체의 힘을 보여야합니다. 조만간 오프상에 모여서 논의할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날 기자님들도 초대할 생각입니다. 보비자의 힘을 보여줘야 합니다.

  • 한 회사의 이사라는 사람이 그런식으로 안하무인격으로 소비자를 대한다는게 저의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것도 전세계적인 브랜드 밑에 일한다는 사람이.....그런사람이 직원들에게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친절을 교육시킬까요??? 소비자가 있기에 그런 사람이 월급받는거 아닐까요???

  • 09.02.13 10:39

    이사라는 사람이 그렇게 한다면..우리가 찾아갈 사람은 대표이사밖에 없는건가요? ㅠㅠ

  • 09.02.13 19:24

    이렇게까지 하면서 다른분들 벤츠를 계속 타시는거보면 벤츠가 진짜 과연 뭔가 다른게 있는것인가? 수입차에 대해 너무나 관대하신거 같네요. 국산차 같음 벌써 난리 났을텐데. 암튼 저는 벤츠는 포기하고 비엠으로 가야할 거 같네요. ㅠㅠ

  • 09.02.13 19:35

    저도 다음부터는 그냥 국산차 이용할 생각입니다...가격부담없고 집옆에가서 친절서비스 받고...차 길가다 퍼질리 없고...

  • 09.02.13 19:59

    힘내세요 도대체 어쩌라는 건지 도저히 이해가 안돼네요~~~ㅜㅜ

  • 09.02.13 21:16

    흠..... 정말 고생이 많으시네요.. 뭐라 드릴말씀은 없고 ..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그런넘들때문에 건강까지 안좋아 지면 안되니까요 ^^ 싸우시더라도 웃으며 싸우세요... ^^저도 한번 그런일이 있어서 한성하고 MBK하고 싸워본적이 있거든요.

  • 09.02.15 22:56

    고생많으시네요..mbk는 결국 그래도 살사람은 산다는 생각인지... 소비자가 무슨 봉인줄 아나...

  • 09.02.18 17:24

    저도 이동언이사와 항의 전화하면서 느꼈지만 전혀 책임감이나 소비자 입장은 생각하지 않는 답변만 일관하더군요 황당하고 어의가 없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