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수정 Adobe Premiere Pro CS5 5.0.3 업데이트에서는 Mercury Playback Engine(MPE)이 NVIDIA Quadro 5000m 카드(Windows) 및 NVIDIA Quadro 4000 카드(Mac)를 지원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추가 수정 Adobe Premiere Pro CS5 5.0.3 업데이트에서는 다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사용자 정의 효과 UI의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Adobe Premiere Pro와 다른 응용 프로그램 간의 전환 기능이 더 향상되었습니다. • 직접 조작하는 경우 사용자 정의 작업 보호 기능에 따라 이동 위치가 제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프로젝트 패널이 아이콘 보기에 있을 때 제목을 두 번 클릭하면 타이틀러 패널 대신 소스 모니터 패널이 열리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XDCAM HD 가져오기에서 Nexio 4:2:0 MXF 파일을 지원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공유 네트워크 미디어에 시스템이 액세스하는 경우 액세스하는 시스템마다 해당 미디어가 다시 인덱싱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MPEG 인덱싱이 필요한 프로젝트를 로드하는 경우 UI가 응답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Windows에서 캡처 기능의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GPU 가속을 사용하는 Mercury Playback Engine의 경우 불투명도 키프레임이 있을 때 디졸브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GPU 가속을 사용하는 Mercury Playback Engine의 경우 미디어가 프레임 크기로 확장될 때 자르기 효과가 제대로 렌더링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미리 보기 렌더링이 루프 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내보내기 샘플을 취소해도 렌더링이 취소되지 않고 다른 내보내기 문제가 발생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테이프로 내보내기]를 사용할 때 SDI를 통해 오디오가 내보내지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Final Cut Pro XML 가져오기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로 가져온 마스터 클립이 해당 고유 식별자를 노출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긴 시퀀스에 전환이 포함된 경우 해당 시퀀스를 편집하는 작업이 느려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Cineform MOV 가져오기 프로그램이 설치된 경우 ProRes 파일 또는 애니메이션 MOV를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