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년차 왕초보가 교육을 받았어유... 먼저 소천농장 전병락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림니다. 생면부지의 관계에서 카페라는 인터넷 문화속에서 알게되었다는이유로 넘 많은 것을 저에게 베풀어 주심에 어떻게 이 은혜를 베풀어 드려야 하는지가 염려 스럽습니다.
예천군 지보면장 김규현님. 지보면 농업상담소장 정형구님. 예천군복숭아연합회 회장(행운복숭아농원대표) 김영복님. 예천군복숭아연합회 부회장 황재우님. 그외 조합원 여러분께 머리숙여 지면으로나마 감사 말씀 올립니다. 극진한 환대와 접대에 보답하는길은 예천군 연합회원 여러분처럼 보통사람이 아닌 더 맛있고 더 알찬 복숭아를 생산하는길이 아닐까 생각하며 공주에 왔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내 건강하시고 다복하시길 빕니다.
김영복회장님의 진심어린 강의 넘 감사혀요. 일전에 교육을 하셨음에도 저를 위해 귀한 시간까지 할애하시며 열정을 베풀어 주신점 고이 가슴에 담습니다.
가지 하나 하나를 자르고 놓아두는 이유를 설명하시며 교육하십니다.
착과(튼튼하고 맛이최고인 상품)와 내년 즉 앞을 보는 전정작업 열변중이십니다.
아주 멋진 작품이 탄생 되었읍니다. 금년에 최소로 5~7 박스의 상품이 생산 된다네유.....!!! 넘 부럽습니다~~~.
완성된 후의 종합적인 전정 설명중이십니다... 초보인 제가 봐도 금년농사 대박이 눈에 보입니다~~~.
3년차와 2년차의 실기 영상입니다. 전체적으로 쭉 한번 훌터보시고 척척척 전동가위가 불이 튀깁니다. 아휴~~~나는 언제나 저 정도의 실력이 될른지~~넘 부럽습니다. 디카를 2대나 포켓에 넣고 있음에도 핸폰으로 찍어 후회막급 입니다.
저를 예천까지 인도하신 사랑하는 소천농장 전병락사장님께서 직접 교육받은 내용 실습중이십니다.
전사장님!!! 제가 넘 감격스러워 제정신이 아니었나 봅니다. 1200만 화소의 디카로 찍었어야 되는데 완전 실패작이네요... 넘 아쉽고 억울해 죽을 지경임다.지송혀유~~~
|
|
첫댓글 예천지보 우리집이랑가까워서인지 반갑네요 열정적으로 노하우를 알려주시는 모습이 존경스럽네요 귀농하는분들에게는 발벗고나서주시는 분들이있어 힘이나겠어요
너무 너무 감사하고 존경스러웠읍니다.
잊지못할 모든분들께 만복이 깃드실거예요.
모르는 부분을 상세히 갈켜주시니 얼마나 힘이 되던지....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