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하시며 존귀하신 하나님!
오늘 스승의 주일을 맞아, 독생자의 생명까지 바쳐 구원의 길로 인도하신 참 스승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직, 모든 영광과 존귀와 위엄이 하나님께만 드려지기를 원하오니 우리의 경배와 찬양을 받으시옵소서!
성경을 통해서 진리를 배운 우리는 하늘로부터 인정받는 신행일치의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육신의 정욕, 안목의 정욕, 이생의 자랑으로 인해 믿음으로 살지 못하고 흔들린 죄를 용서하옵시고/ 마음을 저울질 하시는 하나님앞에 거듭난 자로 살아가도록 힘을 주시옵소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고, 기다려주고, 용서하는 가족으로 생명과 평안을 누리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심정으로 교회학교에서 양육하는 선생님과 목사님에게 영육간에 복을 허락하사 우리의 다음세대가 주님나라 백성으로 신앙의 기초를 든든히 세워가게 하옵소서!
지혜의 근본이신 하나님! 한국의 교육이 바로 서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공부의 목적을 알고/ 경쟁보다 협력을 통해 성장하는 교육,/ 교육입국으로 정치적 조류에 흔들리지 않는 지속가능발전교육이 되게 하옵소서!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계획하심에 따라 공평하며 정의로우며 창조질서를 존중하는 나라가 되게 하시고 지방선거에서 하나님을 영화롭게하며 선한 청지기의 자세로 섬길 줄 아는 인재가 선출되도록 인도하옵소서!
전쟁으로 고통받는 나라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미얀마 내전에서 고통받는 약자들의 기도를 들어주옵소서.
하늘의 도우심을 바라는 사람들을 불쌍히 여겨 주시며 전쟁의 공포로 인해 황폐한 마음이 증오로 변하지 않게 하옵소서! 힘든 상황속에서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는 삶에는 세상이 감당치 못할 마음의 평안을 허락해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인도네시아, 네팔, 부탄, 인도, 필리핀, 일본, 태국, 중국, 캄보디아, 미얀마, 파키스탄, 해외 선교사님 사역지에 화목함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집례하는 담임목사님을 붙드사 성령충만케 하시고, 사역과 가정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여 의와 평강과 희락이 넘치기를 원합니다.
오늘 영상으로 드리는 기쁨의 찬양을 받으시고, 믿음에 깨어 충성하는 반주와 편집과 촬영으로 수고하며, 미디어 방송으로 섬기는 사역자의 온 집과 소유를 넉넉하게 하옵소서!
언제나 함께하시고 먼저 안아주시며 사랑한다 고백하여 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