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기문사 건축(기계)설비
 
 
 
카페 게시글
합격 수기(시험공부방법 경험담) 2026년 1회 건축설비기사 합격했습니다
다른인생 추천 0 조회 303 26.06.15 12:10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14:14

    첫댓글 인생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26.06.15 17:04

    네 감사합니다

  • 26.06.15 16:06

    어려운 회차에 합격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6.06.15 17:04

    감사합니다

  • 26.06.16 07:10

    정말 최종합격 축하 드립니다.
    저도 6월말 정년퇴직 하는데 실기가 너무 어렵지만 2차 실기 최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작성자 26.06.16 11:31

    네 감사합니다 합격을 기원합니다

  • 26.06.16 16:15

    정말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6.06.17 14:08

    감사합니다

  • 26.06.17 14:06

    정말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6.06.17 14:08

    감사합니다

  • 26.06.21 10:57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혹시 이제부터 어떤일을 하실 계획이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저도 6월 말 퇴직예정으로 2회 시험 준비중입니다.

  • 작성자 26.06.21 10:59

    아직 생각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