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토라에서 '나르샤'를 출시했습니다.
신어보니 그동안 부족했던 훅을 확실히 잡아주는것 같습니다.
조금 더 하드해졌고 디자인이 눈에 확들어오는...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엣징이나 토잉 등은 기존 아크로 버전이 워낙 좋았기에 나르샤도 좋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필요하신분은 말씀주세요.
다음은 부토라측의 나르샤 설명입니다.
1. 네오 핏 시스템(Neo Fit System)
- 나르샤는 암벽화 아웃솔이 전체 3D 몰드로 구성된 세계 최초의 암벽화입니다.
- 설계 단계에서 부터, 발 모양을 인체공학적으로 연구해, 3D 형태의 몰드로 구현함으로써, 발을 넣는 순간, 오래 신었던 암벽화의 느낌처럼, 편안하게 감싸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레스 몰드 형태의 아웃솔 디자인과 기능은 전세계 어떤 암벽화 브랜드도 만들어 내지 못했던, 부토라 암벽화 제조 기술의 최고점이며, 당분간, 그 누구도 모방하지 못할 기술력임을 자부합니다.
2. 스트레치 힐
- 나르샤의 힐 부분에 들어가는 힐 랜드 고무(Heel Rand Rubber)는 독특한 신축력을 지닐수 있도록, 특별한 허니컴(Honey Com) 구조로 디자인 되었으며, 일반적인 랜드 고무와는 달리 신축력과 복원력이 뛰어나, 모든 사람들의 힐 모양에 잘 맞게 디자인되었습니다.
- 또한, 뒤꿈치를 감싸는 고무 역시, 신축, 복원력이 우수한 고무 재질을 사용해서, 뒷 축이 좁거나, 넓은 사람들의 발에도 탄력적으로 작용해, 훨씬 더 좋은 피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나르샤의 중창(미드솔)
- 최첨단 소재인 ABS 재질을 사용하여, 인젝션(Injection) 몰드로 제작되었으며, 이는 미세한 엣징이 필요할 땐, 더 확실한 느낌으로 딛게 해 주며, 스미어링이 필요한 곳에서는 부드럽게 발바닥을 지탱해 주는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발을 모은 상태에서의 입체적인 3D 형태를 최대한 구현해서, 굳이 발가락을 꾸겨가며 엣징을 하지 않아도, 3D 인젝션(Injection) 몰드 미드솔이 잡아주는 자연스런 상태에서, 작은 돌기를 지탱할 수 있는, 효율적인 에너지를 사용하게 해 드립니다. 특히, 발바닥 중간 부위(아치, Arch)에도 딱 맞게 3D 형태로 몰드가 제작되어, 발의 중간 부분부터 엣징에 힘이 들어갈 수 있는, 그래서 힘을 덜 들이고, 보다 강력한 엣징을 구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컨셉의 디자인 구조입니다.
4. 나르샤에는 힐 부분에도 동일하게 제작된 ABS 3D 인젝션(Injection) 몰드 형태의 미드솔이 들어가 있어서, 뒷꿈치 부분도 더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잡아줍니다. 이 ABS 3D Injection 몰드는 발의 각 부위의 두께까지 다르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이 ABS 3D Injection 몰드 기술과 미드솔 디자인 역시, 경쟁 브랜드에서 절대 흉내내지 못할 부토라만의 톡창적인 기술력입니다.
5. 더 확실한 착용감을 위한 다이니마 클로져 시스템
암벽화 발등 부분의 데드 스페이스를 줄이고, 발등이 낮은 사람들도 발이 헛놀지 않도록, 암벽화 바닥에서부터 고정된 웨빙으로 최대한의 밀착력을 잡아주는 스트랩 시스템입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강하다고 평가받는 다이니마(Dyneema - 물보다 가볍고, 스틸보다 15배 강한 슈퍼 섬유) 웨빙을 사용해서, 절대 끊어지지 않는 품질을 느낄수 있습니다.
6. Neo Friction Rubber
네오프릭션 고무 - 포스(Neo Friction Rubber Force)
네오 프릭션 고무는 저희 부토라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100% 부틸고무의 이름으로, 기술연구소는 물론, 이미 전세계의 많은 클라이머들이 다양한 암벽에서 필드테스트를 통해, 마찰력 및 내구성을 인정한, 신기술이 집약된 암벽화 고무입니다.
나르샤에 사용된 고무는 네오프릭션 포스(Neo Friction Rubber - Force)로 엣징에 더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도록, 일반적인 고무보다는 경도가 더 높게 설계되었으며, 경도와 반비례인 마찰력도 충분히 높혀서, 안정적인 엣징을 발휘할 수 있는 최적화된 고무입니다.
네오 프릭션 포스 고무가 적용된 나르샤 암벽화는 고무의 우수성은 물론, 암벽화 자체의 다양한 기술적인 구조까지 합쳐져서, 차별화된 엣징 퍼포먼스를 발휘할 것입니다.
7. 블랙 갑피와 날개 모양 디자인
올해 암벽화의 대표 트렌드는 블랙 칼라입니다.
나르샤를 뜻하는 날개를 연상시키는 강한 느낌의 갑피 및 랜드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암벽화입니다.
랜드 고무 역시, 프레스 몰드 형태로 제작해서, 발을 잘 감싸주며, 툭 던져도 발이 턱 걸리는 차원이 다른 토 훅의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8. 프릭션 고무를 이용한 프린팅 기술
갑피에 네오 프릭션 고무 가루를 재활용해서 프린팅한 부토라만의 기술로, 토 훅이나 볼더링시 추가적인 발등의 마찰력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될 기술입니다.
9. 부토라는 언제나 두가지 볼 넓이의 암벽화를 만듭니다.
발 볼 넓이로 고민하는 클라이머들을 위해, 블루는 좁은 볼, 오렌지는 넓은 볼로 만들어집니다.
부토라는 클라이머들의 편안한 발과 더 멋진 등반 퍼포먼스를 위해, 볼 넓이가 다른 암벽화를 만드는 세계 최초의 브랜드입니다.
10. 나르샤의 뜻 - 나르샤는 아래와 같은 다양한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 우리 모두의 꿈을 품고, 하늘 높이 날아서~.
- 창공을 날으는 희망의 날개
- 모든 클라이머들의 등반에 날개를 달아주는 최고의 암벽화
- 신생 브랜드 부토라의 꿈처럼, 전세계를 날고 싶은 우리 암벽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