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해변으로 바캉스를 떠난다면 평소와 다른 특별한
메이크업이 필요하다. 비치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태닝한 듯한 구리 빛의
건강한 베이스 메이크업이다. 여기에 레드 립스틱 또는 골드 아이섀도로 아이와 립 한 부분에만 포인트를 주고 다른 부위는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Brilliant Golden Eye펄을 함유한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른 다음 눈 밑과 코 주위에 컨실러를 꼼꼼히 발라 잡티를 커버한다. 브라운 계열의 펄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퍼프를 사용해 발라 태닝한 듯 건강한 피부톤을 연출한다. 이마와 코, 턱 아랫부분에만 살짝
파우더를 발라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다른 부위는 글로시함을 살려둔다. 눈 앞머리에 크림 타입 골드 펄 아이섀도를
눈꼬리에 그린 빛이 도는 골드 섀도를 바른다. 언더라인에도 골드 펄 섀도를 발라 아이 메이크업한다. 블론드 계열의 진한 구리빛 블러셔를 손가락을 사용해
광대뼈 주위에 넓게 펴 바르고
매트한 질감의 누드톤 립글로스를 입술에 살짝 발라 마무리한다. 립 라인을 그리지 않고 자연스러운 입술 컬러를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
코렉티브 메이크업 베이스 은은한 펄을 함유한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톤을 균일하게 보정한다. 잔주름 등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메이크업 포에버.
디올 루미나이저 풍부한 골드 펄을 함유한 메이크업 베이스. 태닝한 듯 건강하고 글로시한 피부톤을 연출한다. 4만2천원. 크리스찬 디올.
디올
스킨 플루이드 200호 균일하고 고른 피부톤을 연출하는 파운데이션. 5만2천원, 크리스찬 디올.
하이퍼 리얼 파운데이션 미세한 진주 펄을 함유한 파운데이션으로 조명이나 빛의 각도에 따라 펄이 반짝여 얼굴에 입체감을 더해준다. 3만5천원, MAC.
아이섀도우 골드 마인 펄을 함유한 브론드 계열의 골드 펄 섀도. 눈두덩과 앞머리에 발라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살려준다. 1만8천원, MAC.
쉬머 아이섀도우 부드럽게 발라지는 크림 타입 아이섀도로 손가락을 사용해 눈 앞머리에 바른다. 얇게 발리면서도 발색력은 뛰어난 것이 특징. 3만원, 바비 브라운.
컬러 포커스 크림 203호 선셋 가볍고 부드럽게 발라지는 크림 파우더 타입의 섀도로 오래 지속된다. 손가락을 사용해 바른다. 2만3천원, 랑콤.
아이섀도우 139호 BROWNIE 은은한 펄을 함유한 블론드 계열의 아이섀도로 입자가 고와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된다. 8천원, 클리오.
플레이 온 프리 펄 20호 반짝이는 펄감이 돋보이는 파우더 타입 골드 섀도. 브러시를 사용해 눈 앞머리와 언더라인에 바른다. 2만5천원, 비오템.
쉬머링 젤 40호 볼과 입술, 눈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컬러 젤. 반짝이는 펄을 함유한 블론드 컬러. 2만4천원, 비오템.
메탈릭 컬러 아이즈 9호 골드 빠르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스틱 타입 아이섀도. 부드러운 사용감에 매트한 질감이 특징. 1만5천원, 클리오.
블러셔 엔젤 밝은 핑크 톤의 블러셔로 브라운 블러셔와 섞어 광대뼈 주위에 발라 자연스러운 혈색을 표현한다. 2만6천원, MAC.
칙큐 고고 자연스러운 피치 톤의 크림 타입 블러셔로 사용하기 간편하고 잘 펴발라진다. 손가락을 사용해 바른다. 2만6천원, MAC.
글로스 샤인 80호 입술색과 비슷한 내추럴한 누드 톤의 립글로스. 자연스럽게 반짝이며 매트한 질감이 특징.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2만2천원, 비오템.
립글로스 버프 얇게 발라지면서 자연스러운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 끈적이지 않는 질감에 내추럴한 누드 계열. 3만원, 바비 브라운.
립글라스 티틀 타슬 입술 컬러와 비슷한 누드 계열의 립글로스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을 함유해 입체적인 입술을 연출한다. 1만8천원, MAC.
Natural Blond Skin펄감이 풍부한 메이크업 베이스를 퍼프를 사용해 충분하게 바르고 컨실러를 사용해 눈 밑과 코 주위의 잡티를 커버한다. 파운데이션을 생략해 원래의 자연스러운 피부 톤이 잘 살아나도록 표현하고 파우더 역시 바르지 않아 글로시한 느낌을 살려준다. 펄 메이크업 베이스를 사용해 잔주름 등의 결점은 커버하면서
주근깨 등의 잡티가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것이 베이스 메이크업의 포인트다. 펄을 함유한 라이트 그린 섀도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넓게 펴 발라 컬러감이 은은하게 살아나도록 한다. 오렌지와 브라운 계열의 블러셔를 섞어 사선으로 자연스럽게 섀딩하는데 이때 T존과 입술 주위에도 살짝 발라 태닝한 듯 건강한 느낌을 잘 살려준다. 전체적으로 질감을 강조한 메이크업이므로 립 역시 투명 립글로스나 은은한 펄을 함유한 입술 컬러와 비슷한 핑크 립글로스를 발라 마무리한다.
플루이드 일루미네이터 브론즈 진주빛으로 빛나는 은은한 피부톤을 연출하는 파운데이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질감이 부드럽다. 3만8천원, 랑콤.
컬러 럽 올오버 러스터 4호 브론즈 글로우 태닝한 듯 건강한 피부톤에 빛나는 펄감을 연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하이라이터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한다. 2만6천원, 크리니크.
스토롭 크림
비타민과 에몰리언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수분 로션.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해 반짝이는 피부로 표현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제품. 3만7천원, MAC.
펄 베이스 핑크 펄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하는 핑크 펄을 함유한 메이크업 베이스. 미세한 펄 입자가 칙칙한 피부 톤을 생기 있게 표현한다. 4만원, 비오템.
수이베 몽 르갸르 은은하게 빛나는 그린 컬러 진주 펄을 함유한 펄 파우더. 부드러운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2만3천원, 부르조아.
스타 파우더 910호 풍부한 펄감이 느껴지는 파우더 타입 그린 아이섀도. 밀착력이 뛰어나 가루날림이 적은 것이 특징. 1만9천원, 메이크업 포에버.
퓨어칼라 아이섀도우 42호 민트 아이스 은은하게 반짝이는 골드 펄을 함유한 그린 섀도.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넓게 펴 바른다. 2만8천원, 에스티 로더.
아이섀도우 119호 올리브 라이트 소프트한 파스텔 그린 컬러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미세한 펄을 함유한 아이섀도. 8천원, 클리오.
컬러 포커스 332호 라이트 그린 골드 펄을 함유한 라이트 그린 아이섀도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이 입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2만5천원, 랑콤.
블러싱 내추럴 치크 칼라 02호 페탈 디자이어 미세한 입자가 얼굴 윤곽을 자연스럽게 표현해주는 블러셔. 다크한 피치 컬러. 3만8천원, 에스티 로더.
파스텔 뤼미에르 44호 베이지 골드 골드 펄이 화사한 느낌을 연출하는 아이섀도 겸용 블러셔. 오렌지 계열의 블러셔와 섞어 발라 건강한 피부톤을 연출한다. 1만8천원, 부르조아.
글로스웨어 포 립스 쉬어 쉬머즈 07호 에어 키스 추가 원고 미세한 핑크 펄을 함유한 립글로스로 자연스러운 입술색에 반짝임을 더해준다. 2만2천원, 크리니크.
칼라 립글로스 15호 트윙클 핑크 은은하게 반짝이는 골드 펄을 함유한 핑크 립글로스. 가벼운 질감에 지속력이 뛰어나다. 1만2천원, 클리오.
펄리 트렌스퍼런트 립글로스 메이크업 포에버.
크리스탈 립글로스 투명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하는 투명 립글로스. 호호바 오일과 비타민 E, 보아 오일이 입술을 보호한다. 바비 브라운.
퓨어칼라 크리스탈 글로스 301호 피즈 부드러운 질감의 투명 립글로스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비타민 C와 E를 함유하고 있다. 3만원, 에스티 로더.
Attractive Red Lip눈밑과 코 주위에 컨실러를 발라 자연스럽게 잡티를 커버한 다음 펄을 함유한 리퀴드 또는 스틱 타입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를 사용해 T존 부위와 광대뼈를 비롯한 얼굴 전체에 펴 바른다.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글로시한 피부 표현이 포인트이므로 파우더는 바르지 않고 파운데이션 단계에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넓게 화이트 펄을 바르고 화이트 펜슬을 사용해 눈밑에 언더라인을 그린다.
아이라인이나 마스카라를 바르지 않아 내추럴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표현한다. 오렌지와 핑크 블러셔를 섞어 볼 전체에 자연스럽게 펴 바른다. 너무 강한 느낌으로 섀딩하지 않도록 한다. 선명한 레드 립스틱을 브러시를 사용해 립 라인을 따라 꼼꼼하게 펴 바르고 위에 은은한 펄을 함유한 레드 립스틱을 살짝 덧발라 포인트 메이크업한다.
스포트라이트 피부를 밝고 고른 톤으로 정리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로션. 반짝이는 펄을 함유해 잡티와 칙칙함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5만원, 에스티 로더.
메탈라이저 메이크업 포에버.
파스텔 뤼미에르 8호 피크 베이지 실버 펄을 함유한 라이트 베이지 계열의 섀도로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발라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1만8천원, 부르조아.
아이라이너 펜슬 1호 화이트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라이너. 심이 단단하고 뭉치거나 번지지 않으며 지속력이 뛰어나다. 5천원, 클리오.
아이펜슬 화이트 쉽게 그려지고 잘 지워지지 않는 화이트 아이라이너 펜슬. 언더라인에 발라 포인트를 준다. 1만6천원, MAC.
블러쉬 콤팩트 6호 라이트 오렌지 은은한 펄을 함유한 오렌지 블러셔로 핑크 블러셔와 섞어 볼 전체에 자연스럽게 펴 바른다. 1만9천원, 클리오.
프스텔 쥬 36호 피치 입자가 고와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발라지는 블러셔. 선명한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 1만8천원, 부르조아.
크림 블러쉬 스틱 3호 웜 피치 가벼운 질감의 크림 타입 블러셔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 톤을 연출한다. 손가락이나 스펀지를 사용해 바른다. 3만6천원, 바비 브라운.
립스틱 러시안 레드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 립스틱. 브러시를 사용해 입술에 꼼꼼히 바른다. 2만1천원, MAC.
립 칼라 10호 레드 촉촉하면서도 매트한 질감이 돋보이는 립스틱. 발색력이 뛰어나고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 3만원, 바비 브라운.
퓨어 칼라 립스틱 140호 레드 레퀴어 부드러운 질감에 지속력이 뛰어난 레드 립스틱. 은은한 펄을 함유하고 있어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3만원, 에스티 로더.
칼라
써지 립스틱 11호 빈티지 레드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레드 립스틱. 컨디셔너와 색소 입자가 입술 주름을 없애주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2만4천원, 크리니크.
디올 어딕트 울트라 글로스 851호 크리스찬 디올.
글로스웨어 포 립스 쉬어 쉬머즈 6호 쥬시 애플 립스틱 위에 덧발라 촉촉하고 입체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레드 립글로스. 2만2천원, 크리니크.
스타 글로스 120호 가볍고 끈적임 없는 질감에 풍부한 펄감이 돋보이는 레드 펄 립글로스. 레드 립스틱 위에 덧발라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2만5천원, 랑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