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6월 8일 토요일에 단비가 내리는 날 권영일 안수집사와 임태희권사 가정이 또 이사를 했습니다. 대전에 정착한 후 아홉번째 이사입니다. 잦은 이사 끝에 완전히 정착할 장막을 마련했습니다. 일단은 뷰가 좋고 높은 층이라 바람과 햇볕이 잘들어 좋습니다. 새장막에서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고 순종하며 행복이 넘치는 가정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장막입주예배날 진짜 단비가 내립니다. 하나님께서 축복해 주시는 것 같아요^^
♥장막입주 예배 순서♥
인도자: 유재분목사님
* 사도신경
* 통일찬송가: 304
* 대표기도: 임선희권사
* 참석자: 10명
* 오늘의 말씀: 갈라디아서 6장 6~10절
* 기도
* 말씀선포: 심은대로 거두는 하나님의 법칙
* 기도
* 통일찬송가: 28
* 주기도문
* 축도
* 임태희권사 감동의 편지 낭독
갈라디아서 6장
6 가르침을 받는 자는 말씀을 가르치는 자와 모든 좋은 것을 함께 하라
7 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만홀히 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8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진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9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10 그러므로 우리는 기회 있는대로 모든 이에게 착한 일을 하되 더욱 믿음의 가정들에게 할 지니라
임태희권사님과 사랑하는 딸들과 협력하는 안수집사에게 좋고 행복한 장막을 선물하셨습니다. 사람답게 사는 집이 되어야 합니다. 다투기도 하지만 금방 화해하면서 서로가 맞춰 가기도합니다. 서로 짐을 졌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신령한 성도는 나눔을 실천하였습니다. 시간이 가면서 믿음이 자라며 하나님께 합당한 사람으로 자라났습니다. 기업이 번영하고 가정이 평안해야 합니다. 자녀들도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고 부모도 열심을 다해서 하나님께 인정받아야 합니다.
주의 종을 잘 대접하라
모든 좋은 것을 함께 해야 합니다. 주의 종에게 인색하지 말아야 합니다. 하나님을 감동시키고 하나님 자녀답게 살아야 합니다.
선한 일을 힘쓰라
신령한 자들은 주의 종을 잘 섬기고 선한 일에 힘써야 합니다. 다투거나 혈기를 내지 말아야 합니다. 좋은 것으로 채워야 합니다. 사단이가 틈타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선을 심고 좋은 것을 심어서 온유하고 겸손한 성품을 지니게 해야 합니다. 하나님이 기뻐서 춤을 추시게 해야 합니다. 자식들에게 좋은 것을 물려주어야 합니다. 믿음을 심어주고 화목하고 즐거운 것을 심어주어야 합니다. 다 이루어지도록 기도하고 의뢰해야 합니다. 성도들의 모델이 되어야 합니다. 최고의 가정이 되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입주예배를 마치고 식사하러 풍전삼계탕집으로 왔습니다. 시장한터이라 모두 맛있게 잘드셔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