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도우시는 하나님의교회
내 아버지께서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
https://youtu.be/gUgFILqj3jg?si=nYJYujdYx-YT8U6q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요즘. 하나님의교회는 희망없는 세상에 하나님의 진리 말씀을 전하며 천국 소망을 전파하고 있다.
어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하늘에서 도우시는 안상홍 하나님과 우리와 함께하시며 오직 자녀만을 위해 삶을 살아가시는 어머니 하나님의 도우심 때문에 하나님의교회는 늘 건재하다.
순종이 불러오는 기적
- 하나님의교회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늘 우리가 알지 못하는 세상을 운영하시고 우리가 가장 복 받는 길로 인도하신다. 그리고 그 길의 끝은 구원과 영원한 천국이 있다.
예수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내 아버지께서 이제까지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 하시매
요한복음 5:17 (개역개정)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역사가 끝나느 순간까지 우리와 동행하시고 우리의 앞서 가서 험한 곳을 평탄케 해주신다.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할 때 늘 기적이 일어난다. 성경의 수많은 예화와 내용을 통해 우리는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심을 깨닫기에 충분하다.
그중 오늘은 출애굽 상황에서 모세의 지팡이로 홍해바다가 갈라진 역사를 살펴보자.
바로가 가까이 올 때에 이스라엘 자손이 눈을 들어 본즉 애굽 사람들이 자기들 뒤에 이른지라 이스라엘 자손이 심히 두려워하여 여호와께 부르짖고 그들이 또 모세에게 이르되 애굽에 매장지가 없어서 당신이 우리를 이끌어 내어 이 광야에서 죽게 하느냐 어찌하여 당신이 우리를 애굽에서 이끌어 내어 우리에게 이같이 하느냐...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어찌하여 내게 부르짖느냐 이스라엘 자손에게 명령하여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지팡이를 들고 손을 바다 위로 내밀어 그것이 갈라지게 하라 이스라엘 자손이 바다 가운데서 마른 땅으로 행하리라
출애굽기 14:10~11, 15~16 (개역개정)
홍해 바다를 마주한 이스라엘은 두려움에 하나님을 원망하기 시작한다. 모세를 향한 원망이 하나님께까지 닿았다. 그때 하나님께서는 모세에게 지팡이를 바다로 내밀라 하신다. 모세는 지팡으를 홍해를 향해 내밀었고 하나님께서는 그 순간 홍해를 가르시고 육지로 만드셨다.
사람의 생각과 능력으로는 절대 불가능한 일이 모세의 순종함으로 기적이 일어났다. 홍해가 갈라진 것은 모세의 능력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과 능력이었다.
하나님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과 말씀에 순종했던 이스라엘은 애굽에서 나와 광야의 길을 걸어 결국에는 젖과 꿀이 흐르는 가나안을 허락받았다. 지금 믿음의 광야길을 걷고 있는 우리도 구약의 그림자의 역사를 통해 순종의 기적을 보아야 한다.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늘 좋은 곳으로만 인도하신다. 그렇기에 그 명령을 지킬 때 하나님께서 늘 우리와 함께하시고 영원한 하늘나라, 천국을 허락받을 수 있다.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교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 & 어머니 하나님)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은 오직 영혼 구원이었다. 새 언약 복음을 전하여 죽어가는 영혼을 살리시고 생명을 허락하셨다. 그리고 이 시대 다시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신부되신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동일한 목적으로 이 땅에 오셨고 임하셨다.
새벽 아직도 밝기 전에 예수께서 일어나 나가 한적한 곳으로 가사 거기서 기도하시더니 시몬과 및 그와 함께 있는 자들이 예수의 뒤를 따라가 만나서 이르되 모든 사람이 주를 찾나이다 이르시되 우리가 다른 가까운 마을들로 가자 거기서도 전도하리니 내가 이를 위하여 왔노라 하시고
마가복음 1:35~38 (개역개정)
아버지 하나님께서 지금까지 하고 계신 일이 전도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지금까지 하고 계신 일이 전도다. 그럼 우리는 지금 무슨 일을 해야 할까?
하나님의교회는 내 아버지 하나님, 내 어머니 하나님께서 전도의 일을 하고 계시기에 전도한다. 하나님의 일을 하면 하나님께서는 늘 우리와 함께하시고 우리를 도우신다. 새 언약으로 생명주시는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의 사명을 받들어 전 세계에 죽어져 가는 영혼들에게 열심히 복음을 전해야 한다.
어느 시대든 하나님 하시는 일을 함께하면 복을 받았다. 모세도 여호수아도, 엘리야와 아브라함, 노아도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기에 복 받았던 성경 인물들이다. 우리 하나님의교회도 하나님의 일을 하며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의 축복을 넘치게 받는 교회다.
첫댓글 세상을 살리는 전도의 일을 본받아 우리도 열심히 세상을 일깨우는 선지자가 되어야겠습니다.
아버지 , 어머니의 뜻을 알고, 또 조금이라도 돕고자 노력하는 장성한 자녀가 되렵니다 !
우리를 살려주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본을 따라 세상을 살리는 일! 가장 가치있는 일! 전도를 열심히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본보이신 전도 하기에 힘써서 어머니 기뻐하시는 일에 동참하는 딸이되겠습니다!
아버지 어머니께서 바라시는 전도에 열심히 동참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게될 때에는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을 믿고 순종하는 믿음이 되어야겠습니다.
하나님일을 할 수 있도록 축복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맡겨주신 복음의 직무 끝가지 감당 하겠습니다.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으로 따르겠습니다~!
엘로힘 하나님께서 친히 이루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에 함께 할 수 있는 축복을 받은 하늘 자녀들입니다~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 무한 감사 올립니다
우리의 구원의 축복이 얼마나 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