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께서 기뻐하시는 일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땅이 평안한 가운데 계속되기를 기도합니다.
그러나.. 아버지께서는 모든 것을 회복하셔서 예수님 안에서 하나가 되게 하시길 기뻐하시고 원하십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자기가 기뻐하시는 뜻대로 그리스도 안에서 미리 계획하신 비밀을 우리에게 알려 주셨는데 그것은 때가 되면 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것이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가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 에베소서 1장 9절 ~ 10절"
우리의 바라는 것과 기도하는 것이 아버지 마음에 있기를 원합니다.
이제 하늘에서 이루어진 아버지의 뜻이 이땅 가운데 이뤄질 것입니다.
그 놀라운 비밀.. 그것을 이루실 것입니다.
우리의 숨겨진 생명.. 그것을 가지고 오십니다.
즉 썩지 않을 우리의 새로운 몸.. 주님의 형상으로 바뀌게 되는 영생입니다.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데살로니가전서 4:17"
제자들은 주님께 물었습니다.
"어느 때에 그러한 일과 징조가 있겠습니까 ?"
누가복음에 말씀하십니다.
누가복음 21장 7절~38절
0. 그리스도인을 박해
1. 내가 그리스도다 하는 이들이 많이 일어남
2. 전쟁과 난리의 소문
3. 민족과 민족, 나라와 나라의 전쟁
4. 큰 지진,기근과 역병,하늘로부터 무서운 일과 큰 징조
5. 해가 총담같이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같이 변화 됨. (요엘 2:31)
6. 예루살렘이 군대들에게 에워싸임 (곡과 마곡 전쟁) (에스겔 38:16)
7. 일월 성신에 징조가 있음, 바다와 파도의 성난 소리로 인하여 혼란한
중에 곤고함, 하늘의 권능이 흔들려 세상에 임할 일을 생각하고
무서워하여 기절함
8. 하나님의 영을 만민에게,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시며 하늘과 땅에
이적을 행하심 (피와 불과 연기 기둥)(요엘 2:28~30)
9.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게 됨
끔찍스럽고 무서운 주의 날이 오기전에 해가 어두워 지고 달이 핏빛같이 붉게 변화되는 일이 일어 날 것입니다.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 같이 붉어질 것이다. 끔찍스럽고 크나큰 주의 날이 오기 전에, 그런 일이 먼저 일어날 것이다. - 요엘 2장 31절"
"어린 양이 여섯째 봉인을 떼셨을 때에 내가 보니 큰 지진이 일어나고 해는 검은 머리털로 짠 천처럼 검게 변하고 달은 온통 핏빛으로 변하였습니다. - 요한계시록 6장 12절"
그리고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으로 바뀌기 전에 하늘로부터 무서운 일과 큰 징조.. 그리고 대지진이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큰 지진이 나고, 곳곳에 기근과 역병이 생기고, 하늘로부터 무서운 일과 큰 징조가 나타날 것이다. - 이사야 13장 9절"
지금 아이손 혜성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이 혜성이 지나간 자리를 지구가 2번에 걸쳐 지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대지진의 전조들이 지구 곳곳에서 보여지고 있습니다.
또 눈여겨 봐야할 테트라라고 하는 달이 핏빛으로 바뀌는 일식,월식이 내년부터 내 후년까지 있습니다.
일월성신에는 징조를 심어 주셨습니다.
"일월 성신에는 징조가 있겠고 땅에서는 민족들이 바다와 파도의 우는 소리를 인하여 혼란한 중에 곤고하리라 - 누가복음 21장 25절"
동방박사가 하늘을 보며 별을 따라 가 예수님을 만났던 것처럼..
이제 주님의 강림을 기다리는 우리도 하늘을 보며 주님 오시는 발자국 소리를 분명하게 들어야 합니다.
해가 어두워 지고 달이 핏빛같이 변하는 일 뒤에.. 이스라엘이 열국에 둘러 싸이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구름이 땅에 덮임같이 내 백성 이스라엘을 치러 오리라 곡아 끝 날에 내가 너를 이끌어다가 내 땅을 치게 하리니 이는 내가 너로 말미암아 이방 사람의 목전에서 내 거룩함을 나타내어 그들로 다 나를 알게 하려 함이니라 - 에스겔 38:16"
"내가 만국을 모아 데리고 여호사밧 골짜기에 내려가서 내 백성 곧 내 기업된 이스라엘을 위하여 거기서 그들을 국문하리니 이는 그들이 이스라엘을 열국 중에 흩고 나의 땅을 나누었음이며 - 요엘 3:2"
열국이 구름이 땅에 덮힘 같이 내 백성 이스라엘을 치로 모이는 날.. 하나님의 진노가 그들과 그들의 나라에 임하게 될 것입니다.
일월 성신에 징조가 있을 것이며, 하늘의 권능이 흔들리는 엄청난 대지진과 유황블과 온역으로 하나님의 진노가 쏟아지게 될 것입니다.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곡이 이스라엘 땅을 치러 오면 내 노가 내 얼굴에 나타나리라. 내가 투기와 맹렬한 노로 말하였거니와 그 날에 큰 지진이 이스라엘 땅에 일어나서 바다의 고기들과 공중의 새들과 들의 짐승들과 땅에 기는 모든 벌레와 지면에 있는 모든 사람이 내 앞에서 떨 것이며 모든 산이 무너지며 절벽이 떨어지며 모든 성벽이 땅에 무너지리라 - 에스겔 38장 18절~20절)"
"내가 또 온역과 피로 그를 국문하며 쏟아지는 폭우와 큰 우박덩이와 불과 유황으로 그와 모든 떼와 그 함께 한 많은 백성에게 비를 내리듯 하리라- 에스겔 38장 22절"
"그들 앞에서 땅은 뒤틀리고 하늘은 뒤흔들린다. 해와 달은 어두워지고 별들은 그 빛을 잃는다. - 요엘 2:10"
"내가 하늘을 흔들면 땅이 진동하여 제자리에서 밀려나리라. 그 날은 만군의 야훼께서 노여우시어 당신의 분노를 터뜨리시는 날, 그들은 쫓기는 사슴처럼 목자 없는 양떼처럼 뿔뿔이 제 겨레에게로 돌아가고 제 고장으로 달아나다가 눈에 띄는 대로 찔려 죽고 잡히는 대로 칼에 맞아 쓰러지리라. - 이사야 13장 13절~15절"
"그리고 별들은 마치 거센 바람에 흔들려서 무화과나무의 설익은 열매가 떨어지듯이 땅에 떨어졌습니다. 하늘은 두루마리가 말리듯이 사라져버렸고 제자리에 그대로 남아 있는 산이나 섬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 요한계시록 6장 13절~14절"
"첫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피 섞인 우박과 불이 나서 땅에 쏟아지매 땅의 삼분의 일이 타서 사위고 수목의 삼분의 일도 타서 사위고 각종 푸른 풀도 타서 사위더라 - 요한계시록 8:7"
"내가 악한 세상을 벌하고 악인들의 죄악을 벌하리라. 잘난 체하는 자들의 자랑을 꺾고 우쭐거리는 폭군들을 끌어내리리라. - 이사야 13장 11절"
"나 여호와가 시온에서 부르짖고 예루살렘에서 목소리를 발하리니 하늘과 땅이 진동되리로다 그러나 나 여호와는 내 백성의 피난처, 이스라엘 자손의 산성이 되리로다 - 요엘 3장 16절"
그 때에 아버지께서는 만민에게 하버지의 영을 부어주십니다.
그리고 특별히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셔서 두 증인의 삶을 살게 하십니다.
"그 후에 내가 내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 요엘 2:28"
"그 때에 내가 또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 요엘 2:29"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저희가 굵은 베옷을 입고 일천 이백 육십 일을 예언하리라 - 요한계시록 11:3"
그 날에 엄청난 징조를 주신다고 하십니다. 옐로우스톤이 터지는 것과 유사한 화산폭발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 날에 내가 하늘과 땅에 징조를 나타내겠다. 피와 불과 연기 구름이 나타나고, - 요엘 2장 30절"
엄청난 화산재와 재난으로 세상이 어두워 질 것입니다.
"해와 달이 어두워지고, 별들이 빛을 잃는다. - 요엘 3장 15절"
"하늘의 별들과 삼성성좌는 빛을 잃고 해는 떠도 침침하고 달 또한 밝게 비치지 아니하리라. - 이사야 13장 9절"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 주민에게 은총과 간구하는 심령을 부어 주리니 그들이 그 찌른 바 그를 바라보고 그를 위하여 애통하기를 독자를 위하여 애통하듯 하며 그를 위하여 통곡하기를 장자를 위하여 통곡하듯 하리로다 - 스가랴 12:10~14"
"이와 같이 내가 여러 나라의 눈에 내 존대함과 내 거룩함을 나타내어 나를 알게 하리니 그들이 나를 여호와인 줄 알리라 - 에스겔 38:23"
"땅의 임금들과 왕족들과 장군들과 부자들과 강한 자들과 모든 종과 자유인이 굴과 산들의 바위 틈에 숨어 산들과 바위에게 말하되 우리 위에 떨어져 보좌에 앉으신 이의 얼굴에서와 그 어린 양의 진노에서 우리를 가리라 - 요한계시록 6:15~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 데살로니가 전서 4:17"
우리의 몸이 녹아질 그날을 사모하라고 하십니다.
왜? 일까요?
그 날이 주님 만날 날이며 영생의 몸을 입는 날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주의 날이 도둑 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물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 베드로후서 3:10"
"하나님의 날이 임하기를 바라보고 간절히 사모하라 그 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 베드로후서 3:12"
지금 무엇을 하고 계신가요 ?
주님 맞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 사랑에 거하시며.. 그 말씀 의지하여.. 보좌로 담대히 나아가시길 축원합니다.
"어둡고 음산한 날, 짙은 구름이 덮인 깜깜한 날, 산들이 까맣게 수도 없이 많은 무리가 덮쳐온다. 이런 일은 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천만대에 이르도록 이런 일은 다시 없으리라. 그의 앞에서는 모든 것이 불타고 지나가신 뒤로는 불길이 일어 에덴 같던 땅도 한번 지나가시면, 그만 사막처럼 허허벌판이 되고 마는데 무엇이 살아 남으랴. - 요엘 2:2~3"
이제 주님 오십니다.
"옷만 찢지 말고 심장을 찢고 너희 하느님 야훼께 돌아오너라. 주는 가엾은 모습을 그냥 보지 못하시고 좀처럼 노여워하지도 않으신다. 사랑이 그지없으시어 벌하시다가도 쉬이 뉘우치신다. - 요엘 2:13"
회개와 ... 그리고 은혜 가운데 충만케 되시어 주님을 전하세요!
나팔이 되어야 합니다!
"시온에서 나팔을 불어라.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이 떨도록 나의 거룩한 산에서 경보를 울려라. 야훼께서 거둥하실 날이 왔다. 그 날이 다가오고 있다 - 요엘 2:1"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이는 나 여호와의 말대로 시온산과 예루살렘에서 피할 자가 있을 것임이요 남은 자 중에 나 여호와의 부름을 받을 자가 있을 것임이니라 - 요엘 2:32"
이제 주님 주신 감동으로 준비하셔서 요셉처럼 일어나시길 기도합니다.
"요셉이 애굽 땅에 있는 그 칠 년 곡물을 거두어 각 성에 저장하되 각 성읍 주위의 밭의 곡물을 그 성읍 중에 쌓아 두매 - 창세기 41장 48절"
첫댓글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 이룬것같이 어서 속히 이 땅에서도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아멘! 이미 다 이루신 그 뜻이.. 이 땅 가운데 이뤄질 것입니다!
아멘 아멘 !!
지체하지 않으신다 하신 주님.. 이제 뵈올 날 기다립니다.
주님..
아멘!!!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준비해야할 것이 무엇인지.. 인도함 받으시길 축원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저들을 위하여.. 주님 전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