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9.7. 토요일
강단으로 하나님께서 3층 성전으로 오시니, 강단 위에 불이 가득하게 있는 것이 보였다.
강단 전체가 불이고, 불속에 강단에 있는 것으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오셔서 3층성전 전체가 불로 가득할 뿐만 아니라,
하나님께서 오시니 강단 전체에 진동으로 가득했다.
하나님께서 오시거나 진노하시면, 진동이 엄청나게 나는데, 오늘도 강단 전체에 진동이 엄청났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심판하시면 누가 감당할 수 있을까? 오늘도 생각해 본다.
예수님께서는 너무나 깨끗하고, 빛이 나는 흰 세마포 옷을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다.(3층성전)
천사들이 금 그릇 안에, 매우 빛나고 좋은 것들을 가지고 내려오는 것이 보였다.
너무 귀하고 복된 것으로 보였는데,강단과 나에게 주시는 복이다.
천사들의 모습은,매우 기뻐 보였다.
오늘 나는 목자와 선지자의 모습으로 보였다.(3층성전)
엄청나게 강한 빛이 강단으로 강하게 내리는 것이 보였고 , 천사들의 찬양소리가 엄청나게 크게 들려왔다.
천사들은 하나님을 계속하여 찬양하고 있었다.
강단에는 생명수가 많이 흐르고 있었다. 티 없이 맑고 깨끗한 생명수가 흐르고 있었다.
강단은 조금도 부족함이 없어 보였고, 모든 것으로 풍족하고 풍요로워 보였다.
우리 교회 성전이 보물로 가득히 꾸며져 있는 것으로 보였고, 보물이 가득한 보물창고로 보였다.
또 다른 이들은 모르는 비밀의 말씀이 강단에 가득히 있기 때문에,
매우 귀한 강단으로 보였고, 보물창고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강단에 오셨다.(지하성전) 그리고 우리 교회에 아주 깊게 관여하시는 것이 보였다.
오늘도 예수님께서는 금색 세마포를 입으시고, 지하성전 강단에 계셨다. (지하성전)
예수님께서는 날마다 강단에 계셨고, 나와 함께 계셨다.
천사들이 내려와서 자세히 기록하고 있었다.
24시간 천사들이 다 기록하고 있음을 알고, 바른 마음과 바른 행실로 하나님을 섬겨야 할 것이다.
우리 교회 강단을 지키는 천사들이, 다 손에 칼을 들고 서 있었다.
살벌하고 무섭게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뒤로, 금색 계단이 있는 것이 보였다.
이 계단으로 올라가면 천국문이 나오는 것을 보여 주셨는데, 오늘도 보여 주셨다.
우리 교회 강단이 이렇게 귀한 곳이라고, 하나님께서 확인 시켜 주신 것이다.
오늘 나는 담대한 참 선지자로 보였다.
나의 온몸에 불이 가득하였고, 불로 완전히 덮어 있었다.
내가 마치 불 속에 있는 것 같이 보였다.
강단으로 금색 항아리에 담긴 금색 물을 ,강단과 나에게 부어 주시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과 나에게 부어 주시는 은혜는 놀랍기만 하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담장을, 금색 울타리로 완전히 두르셔서 보호하시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와 이종을 사랑하셔서, 철저하게 우리 교회를 보호하시고, 지켜 주시고 계셨다.
강단에는 복들과 생명이 넘쳐나는 것이 보였다. 생명수, 빛, 복, 은혜, 나무 등등이 가득하며 초원처럼 보였다.
너무나도 아름답고 거룩하고 깨끗하게 보였고, 천국같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강단에서 역사하시는 것이 보였다.
그래서 우리 교회 곳곳마다 하나님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었다.
우리 교회 성도들에 대하여, 오늘도 하나님께서 보여 주신 환상이다.
우리 교회 성도들 중에서, 휴거준비를 제대로 하지 않는 자들을 보여 주신 것이며,
우리 교회 성도들 중에서, 가장 영적상태가 안 좋은 성도들에 대하여, 하나님께서 보여 주신 것이다.
1. 이 성도는 믿음이 전혀 없는 것이 보였다. 자기 멋대로 살고 싶어 하는 것이 보였다.
2. 이 성도는 우리 교회 영적 수준을 버거워하는 것이 보였다.
3. 이 성도는 육의 사람으로 보였다.사명까지도,순수한 마음으로 하지 않는 것이 보였다.
4. 이 성도는 말씀을, 기쁨으로 받지 않는 것이 보였다.
5. 이 성도는 악한 마음이 회복이 안되어,지옥으로 갈 것 같이 보였다.
6. 악한귀신 2명이 양쪽에 서서, 이 성도를 붙잡고 지옥으로 끌고 가는 것이 보였다.
7. 이 성도는 미혹이 매우 깊은 것이 보였다. 미혹이 너무 깊어서 미혹에서 벗어나기 어려워 보였다.
8. 우리 교회에 대하여 근심이 있는 것이 보였다. 영적 수준을 버거워하여 기쁨이 없는 것이 보였다.
9. 이 성도는 작은 그릇으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그릇을 바꾸라고 하셨으나, 여전히 같은 그릇으로 보였다.
교회 문이 닫혀가고 있고, 구원의 문이 닫혀가고 있고, 회개의 문이 닫혀가고 있다.
휴거가 임박해졌고, 예수님께서는 곧 오신다.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당신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었는가?
당신은 좋은 나무가 되어, 좋은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성령의 열매를 맺고 있는가?
오늘도 나는 진실하게 전하였다.
(그림은 영안이 열린 전도사님이 그린 것임)
첫댓글 아멘!!! 하나님께서 친히 불로 임하시며 예수님께서 친히 좌정하시며 천사들이 금그릇 안에 매우 빛나고 좋은 것들을 채워서 가지고 오는 우리교회 강단과 우리 목사님께서 얼마나 귀하고 귀하신 목사님인지 절실히 깨닫게 됩니다 목사님!!
항상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삶을 사시는 목사님을 따를 수 있는 것이 너무나도 큰 은혜요 영광입니다 목사님!!!
목사님께서 하나님 앞에서 얼마나 바르게 사셨으면 강단에 티없이 맑은 생명수가 흐르며 매우 귀한 보물들로 가득한지 기억하고 오직 목사님 앞에 입을 다물고 철저히 순종하며 충성을 다하는 삶을 살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너무나 귀하고 귀한 참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24시간 불꽃같은 눈으로 살피시는 하나님앞에 두렵고 떨림으로 철저히 주님뜻대로만 살겠습니다 목사님!!!
귀한 말씀 감사를 드립니다
천국을 봅니다 이곳이 천국입니다
아무나 찿을수없고 아무나 만날수없는 너무나도 귀한교회입니다.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을 기쁘시게해드리는 목사님 너무나도 귀하십니다. 오직 머리를 숙이며 두렵고 떨리는마음으로 행하겠습니다.
날마다 하나님께서 하늘의 진귀한 복과 은혜로
강단을 채워주시는 은혜가 너무도 신비롭고
경이롭습니다
하나님께서 목사님을 너무도 사랑하셔서 그
놀라운 은혜와 복을 한량없이 부어주시는 은혜
는 지구상에서 찾아볼 수도 만날 수도 없는 복된
은혜와 축복이므로 감사함으로 엎드립니디 .
귀한 간증을 들려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한 은혜와 복이 내려오는 우리 교회에 다닐 수 있음을 감사히 생각하며 인도를 받겠습니다.
목사님께서 얼마나 얼마나 하나님과 예수님과성령님의 뜻대로만 모든것을 하시기에 강단을그어디에서도 찾을수없는 비밀의 말씀으로 가득하고 보물창고로 보이고 참으로 이 마지막끝에 숨겨놓으신 목사님과 천상의 교회입니다
강단을 붙잡는자가 되어야 살길이 열린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고 오직 순종하며 강단을 붙잡는자가 되겠습니다
귀한 말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많이 깨달았습니다!
아멘~~목사님~~아무도 모르는 비밀의 말씀이 있고, 보물창고인 저희 교회에 다니게 해주시고, 인도를 받게 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근신과 두려움으로 자격을 갖추도록 매우 힘쓰겠습니다~~
너무 너무 귀한 생명수 🏞 말씀과 금은보화 👑 💍🥇🔮✨️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