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① (칠레 스트라이커, 마우리시오 피닐라)
마우리시오 피닐라는 지난시즌 스코틀랜드 리그 2위를 차지한 하츠에 1시즌 동안 임대 생활을 확정지었습니다. 올해 22살의 젊은 공격수 피닐라는 2005년 임대 조건으로 스포르팅 리스본을 떠난후 1년이라는 기간에 걸쳐 스페인으로 무대를 옮긴후 주전 확보에 실패 한후 하츠라는 클럽으로 발걸음을 옮긴 것으로 보입니다.

② (5부리그 선수가 된 브라이언 스미클)
잉글랜드 5부리그라 불리는 Nationwide Conference 에 속한 '키더민스터 해리어스' 구단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올시즌 챔피언쉽으로 강등된 웨스트 브롬의 윙어 브라이언 스미클과 1년 계약에 합의 했습니다.

③ (아르헨티나의 미드필더, 레안드로 소모사)
비야레알은 지난시즌 아르헨티나 리그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인 레안드로 소모사와 영입해 합의했습니다. 올해 25살의 레안드로 소모사는, 유소년 시절부터 현재까지 벨레스 사스필드에서 함께했고, 벨레스 사스필드는 비야레알에게 레안드로 소모사를 완전 이적 시켰습니다. 비야레알과 합의한 계약기간은 5년이라고 합니다.

④ (남아공 스트라이커, 베니 맥카시)
블랙번 로버스는 오는 금요일, 남아공의 스트라이커 베니 맥카시를 포르투로부터 이적에 성공했습니다. 정확한 이적료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맥카시는 블랙번 로버스와 4년 계약에 합의했다고 합니다.

⑤ (농구 선수가 아닌 축구 선수 마이클 조던)
아스날의 유소년 골키퍼인 마이클 조던은 잉글랜드 리그 원 구단인 '체스터필드' 로 완전 이적에 성공했습니다. 20살의 조던은 체스터필드와 1년 계약에 합의했으며 순전히 거너스에 의한 구단의 압박으로 강제 이적되었습니다.

⑥ (아스날의 유소년 스타, 파브리스 무암바-세바스티앙 라르손)
아스날의 유소년 스타인 파브리스 무암바와 세바스티앙 라르손은 올시즌 챔피언쉽으로 강등된 버밍엄 시티로 임대 생활에 나섰습니다. 잉글랜드 유소년 대표를 빛냈던 무암바는 올해 18살, 스웨덴의 유망주인 세바스티앙 라르손은 올해 21살입니다. 버밍엄 시티의 감독 스티브 브루스는 올시즌 두 타겟을 목표로 프리미어 리그 승격에 나서겠다고 자신있게 포부합니다.

⑦ ('Mista' fue presentado con el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이적료 ??4m으로 발렌시아의 스트라이커 미스타와의 계약을 합의 짓고 오는 금요일 입단식을 치뤘습니다. 입단식을 치룬 미스타는 시즌 준비를 앞두고 디나모 드레스덴과의 친선전을 위해 아틀레티코의 팀원들과 독일로 떠날 것입니다.

⑧ (아르헨티나의 미드필더, 마르셀로 카루스카)
지난시즌 터키리그 준우승 팀인 갈라타사라이는 에스투디안테스의 미드필더 마르셀로 카루스카와 4년 계약에 합의했습니다. 23살의 레프트 윙어인 마르셀로 카루스카는 지난시즌 파르마와 팔레르모가 지대한 관심을 보였지만 결국 그의 최종 행선지는 터키의 명문팀 갈라타사라이가 되었습니다.

⑨ (멕시칸 스트라이커, 프란시스코 폰세카)
포르투갈의 명문 구단 '벤피카'는 크루스 아술의 스트라이커 프란시스코 폰세카와 4년 계약에 합의했습니다. 올해 26살의 멕시코 스트라이커 프란시스코 폰세카는 벤피카가 상대하는 모든 팀을 이길 수 있도록 돕고싶다며 자신있게 자신의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프란시스코 폰세카는 국가 대표 팀 동료인 살시도, 파르도, 오소리오, 갈린도에 이어 올해 유럽으로 이적한 다섯번째 멕시코 선수가 되었습니다.
첫댓글 다 나온건 아니지만..... 이걸로 봤을때는 아르헨티나리그선수들이 많이 팔려갔네 ㅋ
멕시코 오오!!
폰세카,ㅎㅎㅎ,,,,,,,,,,,,,,,,,,,,,조던있꾸나,23번달면 ㄷㄷ,포지션도 손으로하는거고 ㄲㄲ
보르헤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