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의 전 법무장관 에릭 홀더 체포
마이클 백스터
2023년 7월 2일
JAG 소식통은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미 해군 JAG 수사관이 금요일 밤 전 법무장관 에릭 홀더와 익명의 남성 동반자가 뉴욕 브루클린의 프로스펙트 공원 근처 작은 바에서 나갔을 때 그를 반역 혐의로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혐의는 홀더가 패스트 앤 퓨리어스(Fast & Furious) 작전에 연루된 데서 유래했습니다. ATF가 불법적으로 총기 판매상이 지푸라기 구매자에게 총기를 판매하는 것을 허용한 총기 위조 스캔들로 ―종종 스스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없거나 구매할 의사가 없는 사람을 위해, 대리인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그 사람에게 양도합니다.― 이는 멕시코 카르텔의 무기를 추적하기 위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ATF는 총기 추적을 잃었고, 그 중 다수는 미국으로 돌아가 범죄자들의 손에 들어갔습니다. 총은 나중에 국내 및 국제 살인과 연결될 것입니다.
홀더는 의회를 모독한 미국 내각의 첫 현직 멤버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바마 치하의 법무부 감찰관은 그를 기소하기를 거부했고 2012년 혐의를 면제해 주었습니다.
“그는 오바마의 정의는 피했지만 군사적 정의는 피하지 못했습니다. 반역에 대한 시효는 없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72세의 홀더는 과도한 자원을 낭비하지 않고 가능할 때 체포하는 것을 의미하는 "기회의 표적"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다르시 E. 크랜달 중장이 2018년 전임자인 존 G. 한닉(John G. Hannink) 제독이 준비한 서류에서 홀더의 이름을 보았을 때 해결되지 않은 기소장 더미를 샅샅이 뒤지고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대략적인 조사 결과 여전히 민주당의 저명한 의원이자 재정적 후원자였던 홀더는 55세 남성과 브롱크스(Bronx) 거주지를 공유했습니다.
홀더는 산부인과 의사 샤론 말론(Sharon Malone)과 결혼했습니다. 그들은 세 자녀가 있습니다.
“내 말을 이해한다면, 이 많은 사람들이 눈을 의식해서 편의상 결혼을 한다는 것은 꽤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 정보에 따르면 그들은 함께 살지 않았고 홀더는 2년 동안 아내를 보지도 못했습니다. 그는 친구와 동거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6월 28일, JAG 수사관들은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뉴욕에 도착했습니다. 예상대로 홀더와 그의 애인은 살아 있고 건강하며 도시에서 장난을 치고 있었습니다. 그들을 떼어놓을 수 없어 보였기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가능한 경우 우리는 대상이 격리되어 목격자나 대중의 관심 없이 조용히 체포되기를 원합니다. 홀더와 그의 남자는 어디든 함께 갔습니다. 나는 판단하지 않습니다. 어른들은 마음대로 해도 되지만 성경은 남자들이 동침해서는 안 된다고 말씀합니다. 아담과 스티브가 아니라 아담과 이브입니다만 그것은 요점을 벗어났습니다. 수사관들은 이틀 동안 그들을 미행했고 전화를 걸어야 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크랜달 중장의 사무실에 전화를 걸어 홀더를 고립시킬 수 없다고 말하고 배우자도 구금해야 하는지 물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제독이 마지못해 동의했고 체포하고나서 나중에 여파를 처리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6월 30일, 수사관들은 브루클린 북서부의 파스타 루이스 카페 밖에서 2인조를 체포했습니다. 홀더와 그의 친구는 수사관이 표시가 없는 SUV의 뒷좌석으로 그들을 안내했을 때 우버(UBER)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익명의 친구는 설명을 원했고 홀더는 "문제를 정리"하기 위해 오바마에게 전화를 걸 것을 요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소식통은 JAG가 2009년에서 2012년 사이에 홀더가 미국 민간인에 대한 드론 공격을 승인한 정황 증거에 따라 그에 대해 추가 혐의를 부과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3/07/obamas-former-ag-eric-holder-arrested/
첫댓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딥스 하나 잡았다는 "일상적인" 뉴스였습니다. ㅎㅎ 뭐 체포되었으니 재판 절차를 밟고 교수대로 갈 것 같습니다. "반역" 죄목이면 거의 틀림없지요. 얼굴이 좀 낯익은게 키미님 글에서 몇 번 본 것 같습니다. 뭐 한두놈이 아니라서요.
소식 감사합니다~
바이든 탄핵 얘기 나오다가 갑자기 사망 이야기가 나도는 걸 보면 딥스 측이 뭔가 생명연장의 길을 열심히 찾는 것 같습니다. CBDC, FedNow, Great Reset, Woke, LGBTQ 등과 더불어 온갖 사보타주를 하려 계획 중인가 봅니다. 화잇햇 측이 딥스들의 행동을 유도하여 함정 수사를 위해 저놈들의 행위를 방관한 거라면 이제는 매듭을 지어야 할 때가 오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에릭 홀더 이놈은 총기를 ATF기관을 통해 빼돌려서 난민들을 통해 잠재적인 군사조직을 만들려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