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력 비례대미지는 에우로파 기준으로 설명드려봅니다 에우로파 뇌흔 생비댐이 적 체력의 20% 라 가정할경우 자신 투력 제한 항목이 없을 때, 이론상 5번 터지면 끔살이기에 밸런스상으로 투력 제한 대미지를 넣는겁니다
에우 뇌흔 적 체력 비례 20% 에우 자신의 전투력의 20%를 넘지 못한다 에우 투력 10만, 적 체력 100만으로 가정할시 실질적으로 들어가는 대미지는 일단 적 체력의 20%이므로 20만 대미지가 들어가야하나 에우로파 전투력의 20%라는 제한이 걸리므로 실제로 들어갈 수 있는건 2만의 대미지입니다
첫댓글 적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 데미지를 입히는데 그 데미지가 시전캐릭터 전투력의 퍼센트를 넘길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얼마나 비례로 들어가는 건가요?
상대방 생명력이 100이라면..?
@에리 스킬설명에 쓰여져있을거에요 아마.
생명력 비례피해 10퍼를 준다 그러면 10을 줄 수는 있는데 이 피해가 시전캐릭터 전투력의 50퍼까지 가능하다 뭐 이런식...? 이 경우 시전자 전투력이 8이라면 4까지 가능한거에요.
이건 시전자 전투력이 증가할수록 피해가 큰 폭으로 커질 수 있죠.
@눈보라spy 저도 나중에 다시 확인해보고 예시 다시 알려드릴게요. 툴팁이 확실하게 기억이 안나서...
@눈보라spy 엘리 스킬 설명에는 상대 생명력 비례 몇프로라는 말은 안나와있어서요. 엘리 대전에서 한방에 모두 죽는데 의아해서요. 만피 애들도 한방에 죽는게 이상해서요.
@에리 음 저도 엘리시스 찾아봤는데 얘는 명확하질 않네요 정말로. 제가 위에 설명한건 리르 패시브처럼 써진걸 생각하고 설명해본건데 엘리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ㅜㅜ
@에리 체이서 각인의 엘리시스 전투력 비례 대미지는 엘리시스 전투력 40기준 비례대미지 400%로 측정한다고 가정할시
160만 대미지가 나옵니다
대전은 대부분 체력이 100만이하라 끔살당하는거고
엘리시스 각체 판정이 다단히트라 에우 2스에 일부가 막히면 살아남을 수도 있습니다
생명력 비례대미지는 에우로파 기준으로 설명드려봅니다
에우로파 뇌흔 생비댐이 적 체력의 20% 라 가정할경우 자신 투력 제한 항목이 없을 때, 이론상 5번 터지면 끔살이기에 밸런스상으로 투력 제한 대미지를 넣는겁니다
에우 뇌흔 적 체력 비례 20%
에우 자신의 전투력의 20%를 넘지 못한다
에우 투력 10만, 적 체력 100만으로 가정할시 실질적으로 들어가는 대미지는
일단 적 체력의 20%이므로 20만 대미지가 들어가야하나 에우로파 전투력의 20%라는 제한이 걸리므로 실제로 들어갈 수 있는건 2만의 대미지입니다
에우로파 전투력을 올리지 않는 이상 상대 피통이 200만이든 1000만이든 2만만 들어갑니다
@마론o 예외의 경우가 있는데
2만만 들어가나, 최종 피해량 증가 버프인경우 제한을 넘어서 대미지가 들어갑니다, 최종 피해량 50% 증가일경우
2만까지밖에 못들어가는 뇌흔이 3만으로 들어가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