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정말 착하네요. 미국에선 $8000. 3기통에서는 적수가....스트리트 트리플, 브루탈레800 혹은 새로 나오는 리발레 정도 있겠네요. 가격은 가장 저렴하면서 스펙은 가장 앞서네요. 디자인도 저 정도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듯!! 3기통은 4기통처럼 부드러우면서 2기통처럼 폭발적인 파워가 나와야 하는데 엔진 튜닝이 잘 되었다면 미들급에선 적수가 없을듯 하네요. 2012 트라이움프 675R을 시승해봤는데 엔진이 그 정도 느낌이면 더이상 바랄게 없을것 같네요!!!
야마하같은 경우는 북미쪽 제품은 V-MAX 같은 럭셔리 모델은 물론 대부분이 ABS와 이모밀라이져가 제외됩니다.물론 유럽 스펙대비 출력도 낮습니다. 주력인 어메리칸의 경우는 커스텀을 쉽게하기 위해서 전기쪽이 복잡하지 않은 모델을 선호하기도 합니다만..MT-09같은 모델의 경우는 ABS가 적용된 편이 휠씬 좋을텐데..이해가 가지 않네요~ㅋㅋ
첫댓글 런칭쇼가 2시부터 시작이죠? 단체멜 보냈던데..야마하 잠잠하더니..드디어 일을 벌리는 군요...가격 완전 메리트있네요..지름신 강림중...
가격이 확정되었으니..비교해보는것도 재미있겠네요 ㅋㅋ http://cafe.daum.net/bikemania/26XC/12088
재미있는 바이크가 지름심이 멋지당 ~~~
블로그님 같이 한대씩 지를까요? ㅋㅋ
와 일년동안 그렇게 설레게 만들더니 드디어 이제 나오는군여!! 정말 기대됩니다. 담주 런칭쇼 꼭 가봐야지 헠헠
님 같이가여~ㅋㅋ
이거 대박나겠다;;
페이져6n이 210키로에 95마력으로 알고있는데 이건 170키로대에 115마력이라....아오...콤팩트한 싸이즈까지......지갑을 어디다 뒀더라... (__ ); ( __);
ㅋ ㅑ~~이렇게 구매욕구가 솟구치는 바이크는 처음이네요. 성능대비 가격도 착하고...아...소유하고 싶다..ㅠ
대박~~
사진처럼 아크라 풀배기+길레스 레버+스크린+엔진커버+LED윙커+에어덕트카바+체인가드+펜더리스번호판+사이드미러+백스텝
대충 얼마들까요?
제가 봤을땐 400넘지 않을까요
우와 가격 진짜 착하네 1300이라~~!!!!!
가격 정말 착하네요. 미국에선 $8000. 3기통에서는 적수가....스트리트 트리플, 브루탈레800 혹은 새로 나오는 리발레 정도 있겠네요. 가격은 가장 저렴하면서 스펙은 가장 앞서네요. 디자인도 저 정도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듯!! 3기통은 4기통처럼 부드러우면서 2기통처럼 폭발적인 파워가 나와야 하는데 엔진 튜닝이 잘 되었다면 미들급에선 적수가 없을듯 하네요. 2012 트라이움프 675R을 시승해봤는데 엔진이 그 정도 느낌이면 더이상 바랄게 없을것 같네요!!!
한국런칭사양은 유럽 풀파워 스펙입니다~ 미국 사양은 ABS와 이모빌라이져가 포함되지 않은 버전으로~ECU 셋팅이랑 오일펌프가 틀려서 출력이 다릅니다~
출력이 다르다기 보다는 출력이 제한된거 같네요. 제한을 풀어주는 사제 부품이 나오면 출력은 같아지니 별 문제 없지만 왜 ABS를 제외했는지 의아하네요...미국 시장에선 최대한 저렴하게 만들어서 가격으로 승부를 볼 생각인가....
야마하같은 경우는 북미쪽 제품은 V-MAX 같은 럭셔리 모델은 물론 대부분이 ABS와 이모밀라이져가 제외됩니다.물론 유럽 스펙대비 출력도 낮습니다. 주력인 어메리칸의 경우는 커스텀을 쉽게하기 위해서 전기쪽이 복잡하지 않은 모델을 선호하기도 합니다만..MT-09같은 모델의 경우는 ABS가 적용된 편이 휠씬 좋을텐데..이해가 가지 않네요~ㅋㅋ
오랜만에 물건이 ㅋ 아~~ 갖고 싶내요 ㅋ
헉헉 감사합니다 개인블로그에 가져가겠습니다 헉헉 기대된다 3기통 학학
브루탈레675도 엄청재밌었는데~ 이것도 장난아니겠네요 ㅋㅋ
콘로드가 젠쿱과 같은 방식이군요. 순정콘로드로 휠마력 470마력 52토크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파단분리 공법으로 제조한 콘로드가 일반 레이져 분리에 비해 내구성이 좋고 제조단가도 저렴하다고 합니다...
헥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