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121
146
20241122
148
20241123
278
20241124
158
20241125
142
가입
20241121
0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1
20241125
0
게시글
20241121
1
20241122
3
20241123
3
20241124
6
20241125
0
댓글
20241121
0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2
20241125
0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최종 확정 호쿠리쿠 신칸센 노선도,
내숭쟁이 추천 0 조회 671 17.03.17 23:08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3.18 00:11

    첫댓글 저기서 제일 난공사 구간은 오바마에서 교토 구간이겠네요.

  • 17.03.18 14:12

    오바마 교토 구간은 텅 비어서(?) 토지수용같은 건 외려 쉽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요^^; 휙 변할런지 아니면 불모지에 달랑 신칸센 역만 있는 몇몇 지역처럼 될지 궁금하군요. 오바마시는 나름 기반이 있으니 발전될거 같습니다만..

  • 17.03.18 17:25

    정말 오바마에서 교토 구간은 난공사가 되겠네요.
    거의가 산악지형이니...터널 무지하게 뚫어서 건설되겠네요.

    거기에...도카이도 신칸센과 안겹치게 건설되니...호쿠리쿠 신칸센 교토역도 지하에 생길듯하네요.

  • 17.03.18 21:50

    산에 터널 뚫는거보다 교토의 문화재를 피하는게 더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 17.03.19 14:28

    적잖은 재래선이 제3섹터로 넘어가겠네요. ㅠㅠ

  • 17.03.19 22:42

    흠.... 오사카역 옆 다 때려부숴놓은 우메다 터미널 쪽에다가 역사를 지어놓으면 어떨까도 싶은데, 신오사카에서 끝낼 모양이네요.

  • 17.03.19 23:18

    신오사카역 어디에 플렛폼을 세울까요? 현재론 빈 공간이 없어 보이는데 히가시요도가와 아니면 신오사카 지하일것 같은데

  • 17.03.20 01:06

    산요랑 직결해야 하지 않을까요?

  • 17.03.29 20:07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70317-00000021-zdn_mkt-bus_all

    안그래도 이런 기사가 있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