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와 가시
/김승희
눈먼 손으로
나는 삶을 만져보았네
그건 가시투성이였어
가시투성이의 삶의 몸을 만지며
나는 미소 지었지
이토록 가시가 많으니
곧 장미꽃이 피겠구나라고
첫댓글 고운글 감사해요~~
┎───…♧ …* ─♣˚Love˚˚───┒┃幸福한 주말 보내세요_。…*...┖─ º…─▶йарру đαу◀─….─…*
첫댓글
고운글 감사해요~~
┎───…♧ …* ─♣˚Love˚˚───┒
┃幸福한 주말 보내세요_。…*...
┖─ º…─▶йарру đα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