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글 올렸지만
기본데미지 24감소했습니다.
힐을 줄에서 매달려 시전할 수 도 없게 되어버렸구요
타직업은 %로 데미지를 따지지만. 법사같은 경우에는 %가아닌 자연수로 구해집니다-_-
그래놓고선 또 24를 감소하다니-_-; 생각이 있는지 없는지 도통 모르겠군요
그리고 메이지님들 스킬도 올렸다가 내렸다가 딜레이 늘렸다가 줄였다가
무슨 법사가 갖고 놀 것고 다니고 나참-_-
카페 게시글
……………ː엘리니아
클레릭 ▷
프리스트 "샤이닝레이" 데미지 감소-_-;
다음검색
첫댓글 프리스트를 두번 죽이는 일..
저기요....대신에 마력이 적용된다고 하거덩요?...오히려 고렙으로갈수록 유리해진다는것을 아시는지.
저기요...지금 마력 적용하고 있는데 이렇거든요..^^;;
힐을 이용한 지하철 메크로를 없애는 것인가요 -_-?
마력 적용 하면 뎀지가 더 떨어질수도 있죠...게다가 초반렙업 좋은 지하철,좀비루팡굴에서 줄 못매달리는데다,좀비루팡 바나나 물리로 바꿨습니다.법사(특히 클레)를 죽이려는 심보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