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에게는 오고 있는 폭풍들에 예비될 수 있는 창의 작은 틈만 있을 뿐이다. 사태들은 위험천만 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이, 심지어는 택한 자들일지라도 충격을 받을 것이다. 너희는 너희 자신에 대해 지혜를 유지해야 하고, 너희가 가지고 있는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해야 한다. 시간은 너희가 인식하고 있는 것 보다 훨씬 더 귀중하다. 이 지구상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희의 영원한 운명을 결정함을 기억하여라. 현명하게 선택하여라. 나를 선택하여라. 생명을 선택하여라. 나는 영원무궁하고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다. 이 지구상에 오고 있는 사태들을 위해 너희의 마음들을 예비하여라. 회개하여라. 너희의 죄들과 실책들과 세속적인 집착들과 나와 시간을 보내지 않은 것을 회개하여라. 나는 공정한 심판자이다. 내가 보상하리라. 시간이 도주하고 있다. 영생은 영원하다. 이를 생각하고 현명하게 선택하여라. 너희가 조금만 가지고 있는 시간을 사용하여라. 귀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말아라. 많은 사람들이 이 지구상에서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을 선하게 사용함에 실패함으로써 지옥에 있다. 삶은 수증기와 같다. 초가 타서 소멸되듯이, 호흡도 여기에 있다가 사라진다. 경고들이 주어졌다. 경청해 듣고, 이 짧은 시간의 순간을 너희의 유익과 너희의 영원한 운명을 위해 사용하여라. 나는 스스로 있는 자이다. 내가 곧 나의 것들을 위해 돌아간다. 나의 것이 되겠느냐? 나와 함께 하는 시간을 버리지 말아라. 앞에 놓인 위험들에 직면 할 인간들에게 남겨진 날수는 귀중하다. 나를 버리지 말아라. 나는 스스로 있는 자이다. 내가 돌아간다. 예슈아"
앞에 오는 사태가 예상을 훨씬 뛰어 넘는 무시무시한 것이 되리라고 판단됩니다. 그리고 실로 짧은 순간만이 남아 있음을 실감하게 됩니다. 어제의 글에서 Tammuz월 1일(6/30일) 부터 카운트다운이 되고 있다고 보는 견해를 전해드렸는데요, 7년전의 6/30일 베들레헴 스타의 징조를 하나님이 7년의 경고로 주셨다고 볼 때 확실한 또 하나의 증거가 될 것입니다.
현재 7/4일의 미국독립기념일을 기해 홀연한 멸망이 터질 수 있는 가능성을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는데요, 미국시간으로 7/4일은 이스라엘과 한국시간으로는 7/5일이 되며, 7/5일 CERN 이 재가동된다고 합니다. CERN 은 영계의 관문을 뚫어 흑암의 영들을 불러들이는 위험천만하고 가공 할 악의 도전이 될 것으로 사역자들은 보고 있는데요, CERN 이 힌두의 쉬바여신과도 연관되어 있음은 잘 알려진 사실이지요. 아무쪼록 숨을 죽이고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