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 상거래 시장의
다양한 변화와 인터넷정보의 급속한 확산으로 IT시장은 새로운 시장 선점을 위
한 다양한 방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
|
유비쿼터스와 디지털 컨버전스로 발전하는 새로운 시장 트렌드에 적
응하기 위해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으며, 온라인 마케팅이 절실하게 요구됨에 따라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장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구축
할 수 있는 최적의 브랜드 인식도구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
|
|
E-biz Conference는 디지털 미디어인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적
인 사례와 전략, 새로운 이슈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의 무한한 가능성을 체험하고, 새로운 사업적 벤치마킹이 가능한 자리를 마련할 것입니다.
|
|
|
강의개요 |
|
일 시 : 2006년 09월 14일(목) ~15일(금) 10:00 ~ 17:00 |
장 소 : 건국대학교 새천년기념관 국제회의실(구의동소재) |
공동주최.주관 : 월간 w.e.b. (주)웹스미디어 컴퍼니.(
주)IMP커뮤니케이션 |
후원 :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한국eBi협회, 웹에이전시연합회, 한국이러닝산업협회, |
한국디자인기업협회, 웹어워드위원회, (주)인스팟, 한국전자거래협회 |
|
프로그램 세부일정 |
|
E-Biz Conference 1일차 (9월 14일 목요일)
|
일
정 |
강
의 내 용 |
강
사 |
1세션 |
10:00
~
11:10
(70분) |
공공부문 RFID 시범사업 및 모바일RFID 추진현황
-'04년 ~'06년 공공부문 RFID 시범사업 추진현황 및
관련 이슈
- B2C 부문의 RFID 사업모델인 모바일RFID 추진현황 및 관련 이슈
- Q&A |
이창훈
한국전산원 IT 신기술사업팀 선임연구원, RFID/USN 적용 선도사업 총괄 |
Coffee break (간식
및 음료제공) |
2세션 |
11:20
~
12:30
(70분) |
유비쿼터스 비즈니스 세계로의 접근
- 기술발전과 속도
- 새로운 IT 비전
- 마크 와이저의 유비쿼터스 세계
- 차세대 IT이슈, RFID
- 패러다임 쉬프트와 비즈니스
- Q&A
|
김완석
한국전자통신
연구원
정보통신서비스 |
점심식사 (제공) |
3세션 |
13:30
~
14:40
(70분) |
국내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과 전망1 -독립형 쇼핑몰과 G마켓을 중심
으로 - 전자상거래시장에서의 독립형 쇼핑몰(BtoC)현황
-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G마켓 입지와 성공요인
- 성공사례를 통한 쇼핑몰 마케팅 트렌드
- 독립형 개인소홍몰과 오픈마켓의 향후 변화
- Q&A |
황윤정
써드브레인
대표 |
Coffee break (간식
및 음료제공) |
4세션 |
15:00
~
16:50
(110분) |
국내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과 전망2 -오픈마켓 시장 Trend와 옥션을
중심으로
-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과 e-마켓플레이스 현황
- e-마켓플레이스의 빛과 그림자(판매자를 중심으로)
- 옥션과 오픈마켓 시장의 향후 전망
- Q&A |
최강혁
프로토타입
대표 |
|
E-Biz Conference 2일차 (9월 15일 금요일)
|
일
정 |
강
의 내 용 |
강
사 |
1세션 |
10:00
~
11:10
(70분) |
모바일 마케팅사례를 통해 본 전략 수립 방안
- 모바일 기술적 진화
- 모바일 트랜드
- 모바일 마케팅 상품소개
- 모바일 마케팅 사례
- Q&A
|
이진우
에어크로스이사 |
Coffee break (간식
및 음료제공) |
2세션 |
11:20
~
12:30
(70분) |
유비쿼터스와 인터넷의 진화
- 유비쿼터스 시대에 따른 사이트의 발전 모형
- 멀티미디어와 온라인 광고의 이슈
- Q&A
|
김진국
더블유투
사업총괄이사 |
점심식사 (제공) |
3세션 |
13:30
~
15:00
(90분) |
포탈의 ebiz전략과 향후전망
1.포탈의 ebiz현황소개
(As is의 Performance에 대한 것과 market size중심)
- Search AD의 business model과 market status
- Display AD의 business model과 market status
- E-Commerce의 business model과 market status
- Q&A
2.향후 포탈의 ebiz전략과 전망
(To be의 전략과 시장예측)
- 국내외 미디어환경의 변화와 사례
- Marketing 환경과 방식의 변화에 대한 예측
- 향후 Portal ebiz전략적 방향
- Q&A
|
여민수
NHN
eBIZ 부문장 |
Coffee break (간식
및 음료제공) |
4세션 |
15:20
~
16:50
(90분) |
다음(Duam)의 이비즈 사업부분에 대한 전략과 방향
- 검색(미디어) 강화와 함께 맞춤형 커뮤니티 서비스 전략
- Q&A |
김남진
Daum
리스팅비즈니스
본부장 |
after time |
16:50
~
17:30
(40분) |
Event |
|
|
|
* 강의가 끝난 후 선물증정 및 기타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상기 일정, 강사,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강사소개 |
|
|
|
등록안내 |
|
참가신청 : 온라인 사전 등록 / 현장접수 |
참가비 : 2일 / 165,000 원 (VAT포함) - 자료집, 점심식사, 간식 제공 |
등록확인 : 당일 09:00 ~10:00 |
※ 온라인 사전등록 및 결제는 9월 13일 수요일 오후 6시 마감됩니다. |
이후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현장등록을 하시거나 사전에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입금안내 |
|
입금방법 :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
예금주 : ㈜웹스미디어컴퍼니 신한은행 / 269-05-028960 |
※ 세금계산서를 원하시는 분은 사업자 등록증 사본 하단에 다음 사항을 기재하여 보내주세
요. |
(컨퍼런스 참가자이름, 연락처) |
※ 세금계산서 수령은 행사당일 가능합니다.
|
※ 부득이하게 행사에 참여하지 못했을 경우 등록마감 2일전까지 요청하시면 수수료 25%를
|
제외한 나머지를 환불해 드리며 행사일 이후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
교통편 |
|
장소: 건국대학교 새천년기념관 국제회의실(구의동소재) |
지하철 :2호선 / 7호선 (건대입구역 2번 출구)
|
7호선 (어린이 대공원역 3번 출구) |
※ 주차지원은 하지 않으며, 주차장 이용시 1일 6,000원 종일권을 구매하셔야 합니
다. |
|
결제 및 행사문의 |
|
2006 New Trend Conference 담당 : (주)웹스미디어 김지은 |
- Tel. 02-3472-0577/101, 02-3472-0577/203 |
- Fax. 02-3472-0578 |
- eMail. truevi@websmedia.co.kr">truevi@websmedia.co.kr |
|
세미나 및 컨퍼런스 기획문의 |
|
(주)IMP커뮤니케이션 : 교육사업부 정재현 과장 |
- Homepage. www.impcom.co.kr |
|
선물이벤트 |
|
회원가입 후 컨퍼런스 등록하시는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경품 추후 공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