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농협, 2024년도 제2차 임시대의원회 개최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은 지난 26일 제주시농협 하나로마트 노형점 3층 회의실에서 임원과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제2차 임시대의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임시대의원회는 정관개정, 임원 보수 및 실비변상 규약 개정(상임 임원의 보수 결정), 임원 보수 및 실비변상 규약 개정(상임조합장의 실비 개정 및 결정),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 예산(안) 승인의 건을 심의 의결했으며, 감사국 관련 업무 보고가 이어졌다.
고봉주 조합장은 임시대의원회 인사말을 통해 “오늘 우리 조합의 내년도 사업계획 수지 예산을 의결하는 중요한 자리”라면서 “내년에도 대외 경제여건의 불확실성으로 수익 창출의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유단취장(有短取長)의 자세로 제주시농협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은 보완해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고 조합장은 “내년에도 농업인, 조합원의 사업참여 확대를 통해 함께하는 행복농협 실현, 철저한 사업성 분석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통해 희망농협 실현, 지속가능하고 혁신적인 경영환경 조성을 통한 창조농협 실현을 위한 예산 계획을 수립했다”면서 “위기 속에서도 희망을 만들어 조합원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농협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