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잔유제거는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카센타!
부산 차수리닷컴입니다...^^
지금 만지는 차량은 베라크루즈입니다..
잔유제거를 제대로 하기위하여
포카라인[오일캡, 오일필터 인, 아웃라인, 오일팬]을 설치하여
이리저리 퍼지하여 잔유제거에 온 힘을 씁니다..ㅎㅎ
엔진오일 캡 전용아답터를 장착합니다..
모하비, 베라크루즈 공용아답타입니다..
인 아웃라인을 이용하여
오일샤워 및 퍼지를 이용하여
세척을 하는것이랍니다..
포카 퍼지라인을 설치 한 후
차수리닷컴에서 제조한 특수플러싱액을 주입하여
세척을 할려고 합니다..
특수 플러싱 액 샤워 후 폐유 셕션을 하고
엔진오일 신유를 이용하여 오일샤워까지 할려고 합니다..
이렇게하면 엔진내부가 많이 깨끗해져서
오일교환 한 맛이 제대로 나거던요...^^
폐유 셕션 후
마지막 남은 한방울이라도 더 쪽 빨아내기위해
오일팬에서 셕션하고 잇습니다..
여러분! 보이시죠...
특수플러싱 및 엔진오일 샤워하고나서도
셕션한 폐유의 색깔이 어떤지요?
만일 오일샤워를 하지않앗다면
신유를 넣더라도 오일색깔이 바로 새카매질것입니다..
이것은 진실이구요...
차수리닷컴에서 오일교환 후 결과물이
정상이라고 생각하시면 싸울일이 너무 많이 생길수잇으니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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