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역앞 산본중심상가에 있는 짬뽕 전문점입니다. 시작은 홍콩반점으로 시작 하였는데 어느날 상호를 바꿨네요. 범계 홍콩반점과 같은 주인인데 두곳 다 상호를 바꾼것으로 봐서 체인에서 이탈한듯 합니다.
산본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길 건너 바로 첫건물 2층에 있습니다. 짬뽕타운으로 바뀌면서 24시 영업점으로 변했네요.
몇번 왔다가 밖으로 줄을 섰기에 포기하고 말았었는데 오늘은 한자리 있네요. 양,맛,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면 주인에게 문자를 달라더군요. 이거 아주 마음에 듭니다.
내부 실내 장식이나 그외 모든게 거의 홍콩반점 스타일 입니다. 아마도 홍콩반점 노하우를 제대로 배우셨나 봅니다. 주방의 불꽃쑈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짜장면은 없습니다. 면은 오직 짬뽕만 존재 하지요. 선불집인데 어차피 내는 돈인데도 왜 선불 내라면 거부감이 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해물과 야채 그리고 돼지고기가 잘 어우러진 짬뽕입니다. 국물에서 돼지고기의 묵직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홍콩반점 시절보다 맛이 더 원숙해졌는데요^^ 줄 서는 이유가 있네요.
인근에서 이만한 짬뽕 보기가 어렵습니다. 참 쉬울것 같은데 다른 중국집에서 못따라 하는걸 보면 희한한 일이지요. 전문으로 한구멍 파기는 성공한 것 같고 짬뽕만큼은 참 잘 만드는 집입니다. 일부러는 마시고 군포 사시면 한번 드셔 보시길 ~~~
짬뽕타운
군포시 산본동 1134-2 신명빌딩 2층
010-6275-3546 |
출처: 노병의 맛집 기행 원문보기 글쓴이: 노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