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7월 7일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SM-G781M 안드로이드13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인형뽑기 이벤트 첫 뽑기에서 작은 인형 5개 뽑혔고 2번째에서 큰 인형 1개 뽑은 상태에서 3번째 뽑기 안 하고 핸드폰 5분 정도 안 쓰고 돌아왔더니 실패 판정 돼있습니다 심지어 클구리라 직선회복 무조건 받아야했는데 이거 어떻게 보상하실 건가요
첫댓글 이건 버그가아니라 인형뽑기를 시작하고 1~2번째에서 뽑기 성공을 했어도 3번째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시간초과로 뽑기가 종료되서 실패판정이 난거라 이건 님 잘못임
시간초과 때문이어도 해당 횟수만 실패 처리 돼야지 전체가 무효 되는 건 누가 봐도 시스템이 이상한 거임
@Lystener 애초에 시스템 기획할때 누가 유저가 자리이탈할껄 상정하고 구성을하겠음 님 잘못한게 맞음 ㅋㅋ
게임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 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환경에서 문의를 접수하실 경우
[메뉴] - [도움말·용어집] - [1:1 문의하기]에서 1:1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