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9.9. 월요일
3층 강단 벽으로, 금색 물이 흐르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부어 주시는 크신 은혜이다.
많은 천사들이, 우리 교회 강단으로 내려오는 것이 보였다. 셀 수 없이 많은 천사들이다.
오늘도 예수님께서는 흰 세마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신 것이 보였다.(3층성전)
오늘 나는 목자의 모습으로 보였고, 지팡이를 들고 있었다.
이 지팡이로 때리기도 하고 인도도 하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의 손이 우리 교회 강단으로 내려오더니,
하나님의 손으로 직접 우리 교회 강단과 나에게, 복을 부어주시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와 나에게, 베푸시는 은혜는 참으로 놀랍기만 하다.
이 마지막 때에, 하나님께서 아낌없이 우리 교회와 나에게 부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그 무엇으로 보답할까?
하나님께서 강단 위에, 금색 의자에 앉아계신 모습이 보였고,
또 하나님께서 예배를 받으시는 것이 보였다.(3층성전)
강단 위로 항아리에 담아둔 귀한 물이, 강단으로 엄청나게 쏟아지는 것이 보였다.
"감당할 수 없는 은혜"라는 생각이 들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교회와 나에게, 계속하여 은혜와 복으로 부어 주신다.
성령님께서 불과 바람, 불 회오리로 강단에 강력하게 부어 주셨다.
진노하신 것이 아니라, 우리 교회 강단으로 부어 주시는 매우 큰 은혜로 보였다.
기도하고 있을 때에 환상이 보였다.
지옥문이 보였는데, 이 지옥문을 볼 때에,
겉으로는 평범한 문으로 보여서, 그 누구라도 지옥문이라는 생각을 못할 것 같았다.
그러나 그 안이 보였는데, 그 안은 너무나 참혹하게 보였고, 끔찍한 고통이 있는 지옥이었다.
새까만 암흑이어서 잘 보이지는 않았는데,
어떤 귀신이 어떤 성도에게 유혹하여 말하기를
“들어와 들어와. 이리로 들어와 "라고 부드럽게 말하는 것이 들렸다.
많은 귀신들은 이 성도를, 이 지옥 안으로 데려가려고, 달콤하게 유혹하는 것이 보였다.
귀신들은 이 성도를 끈질지게 미혹하였는데,
이 귀신들의 미혹과 유혹을 받아들이면,귀신들이 지옥으로 끌고 들어가는 것이다.
다행이도 그 성도는 끝까지 싫다고 강력하게 거부하니, 숨어있던 수많은 귀신들이 갑자기 돌변하더니,
그 성도에게 온갖 욕설을 다 퍼부으며, 마치 미치광이처럼 화를 내는 것이 보였다.
귀신들은 지옥 안으로 끌고 가려고, 사람들과 성도들을 쉬지않고 미혹하고, 유혹하여 죄를 짓게 한다.
하나님께로 부터 온, 진리의 말씀을 믿지 않고 받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죄인 것을 아는가?
진리인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고 받지 않고,하나님께서 행하신 역사를 부인하고, 미혹을 따라가는 죄는 지옥가는 죄이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종이 전하는 말씀을 받지 않는 자들은 지옥에 가게 된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떠나서 자신의 육대로 사는 자들은 지옥가게 된다.
귀신이 하는 짓이란, 진리의 말씀을 따르지 못하도록 미혹시키며,
방해하는 것이다.
성도들에게 있던 귀신들이, 깔깔거리며 이렇게 말하는 것을 많이 들었다.
"내가 너를 속였어. 낄낄낄!!! 너는 내 것이야. 낄낄낄!!!! 나는 너를 놔줄 수가 없어.!!!!
"미혹을 버리고,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라."는 말씀을 듣지 않고,
더러운 귀신의 말을 듣는 자들은,결국 그 더러운 귀신들이 참혹한 지옥으로 끌고 들어갈 것이다.
그러므로 정신을 차리고,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야 할 것이다.
예수님께서 곧 곧 곧 오신다.
우리 교회 강단에 은혜가, 굉장히 많이 내리는 것이 보였다.
예수님께서는 아주 빛나는 금색 세마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신 모습이다.(지하성전)
하늘문이 열려서 많은 천사들이 내려오고, 하나님께서는 강단 위에 계신 것이 보였다.(지하성전)
천국에서부터 금색 생명수가 시냇물처럼, 강단에까지 쏟아지고 있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으로 굉장히 많이 부어 주시는 것이 보였다.
오늘 나는 강한 선지자의 모습으로 보였다.
강단에서 엄청나게 강한 빛이, 뿜어져 나왔고, 거룩하고 두려운 지성소 같이 보였다.
천사들이 우리 교회를 감싸는 것이 보였는데, 우리 교회를 천사들도 매우 사랑하기 때문이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귀히 보시고 사랑하시니, 천사들도 귀하게 여기고 사랑하는 모습이다.
천사들이 계단을 타고, 천국과 강단을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는 천국과 완전히 연결되어 있었다.
하나님의 손이 내려오셔서, 금과 보물을 우리 교회로 집어넣으시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로 금과 보물로 채워 주시며, 도와주시는 것이 보였다.
이제까지 우리 교회는, 하나님께서 직접 주관하시며, 다스리시며 통치하시며 인도해 오셨다.
오늘도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성도들에 대하여 보여 주셨다.
이들은 우리 교회에서 가장 영적상태가 좋지 않은 자들이고, 휴거준비를 잘하지 않는 자들이다.
1. 이 성도가 말씀에 대해서 이해를 못 하는 것이 보였는데, 고치지는 않고 살려만 달라고 하는 것이 보였다.
이런 싹수없는 모습을 볼 때에, 꼭 실성한 자처럼 보였다.
2. 이 성도는 지옥에 가는 것이 보였다. 지옥 갈 짓을 하기 때문이다.
3. 엄청나게 많은 귀신이, 이 성도의 몸에 매달려있는 것이 보였다.
4. 이 성도는 죽은 사람으로 보였다.
생명수를 마시지 못하도록, 등 뒤에 있는 귀신이 다 빨아먹고 빼가는 것이 보였다.
5. 이 성도는 미혹귀신에게, 완전히 속고 있는 것이 보였다.
6. 하나님의 손이 사방에서 때리시는 것이 보였다. 주변이 이 성도를 다 괴롭힐 것으로 보였다.
7. 악한 뱀이 이 성도를 꽉 물고, 지옥으로 끌고 가는 것이 보였다.
이 성도가 악한 마음으로 악하게 굴었기 때문에, 악한 귀신에게 물려 지옥으로 끌려가는 것이다.
8. 이 성도는 아무리 가르쳐도, 깨닫지 못한 것이 보였다.
9. 이 성도의 마음에 불만이 있는 것이 보였고, 소화를 못하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에서 전하는 간증을 믿지 않는 것이 보였고, 우리 교회를 하찮게 보는 것이 보였고,
하나님께서 나에게 부으신 능력을 인정하기 싫어하고, 믿지 않는 마음이 보였다.
이 교만한 염소, 대적자, 반대자를 하나님께서 직접 끌어내시더니, 우리 교회 대문 밖으로 내치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너를 살려줄 마음이 없다." 하시며 이 성도를 지옥으로 던지시는 것이 보였다.
이 모습을 본 목자가, 이 성도에게 돌아서는 모습이 보였다.
10. 이 성도는 여전히 육의 생각으로 꽉 차 있는 것이 보였다. 은혜를 모르는 자로 보였다.
11. 이 성도는 놀라운 은혜와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역사에 대해서, 믿지 않는 것이 보였다.
12. 이 성도는 믿음과 능력이 전혀 없고, 깨닫지를 못한 자로 보였다.
13. 이성도는 죄악을, 더더 쌓는 것이 보였다. 두려운 천사가 이미 이 성도 옆에 대기하고 있었다.
대환난 때에 심판하시려고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것이다.
교회 문이 닫혀가고 있고, 구원의 문이 닫혀가고 있고, 회개의 문이 닫혀가고 있다.
휴거가 임박해졌고, 예수님께서는 곧 오신다.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당신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었는가?
당신은 좋은 나무가 되어, 좋은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성령의 열매를 맺고 있는가?
예수님께서 곧 곧 곧 오신다.
오늘도 나는 진실하게 전하였다.
(그림은 영안이 열린 전도사님이 그린 것임)
.
첫댓글 너무나 귀한 참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아멘 맞습니다 목사님
죄를 끊지 않고서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할수도 없으며 귀신에 속아 결국 자신의 선택한대로 지옥의 심판을 피할 길이 없습니다 목사님
먼저 죄를 철저히 끊고 참목자이신 목사님께서 말씀하시는 참진리의 말씀을 듣고 아멘으로 절대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귀한 말씀 감사를 드립니다
생명에 귀한 말씀 마시고 마십니다
진정 목사님께서 계신 곳이 천국입니다
귀한 간증을 들려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미혹됨을 버리고 인도를 받고 자리를 지키겠습니다.
이 세상끝에 어느곳에서도 들을수없는 하나님으로부터온 말씀을 믿지않고 듣지않고 미혹을 따라가는 죄가 지옥가는 가장 큰 죄임을 알고 온전히 믿고 아멘으로 순종 복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귀한 말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하나님께서 지키시고 다스리시고 통치하시는교회에서 주님께서 주님의참종으로 세우신 목사님께서 전하시는 진리의 말씀을 믿지않고 받지 않으면 미혹시키는 귀신에게 속아서 참혹한 지옥에만 갈 뿐임을 알고 오직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진리말씀으로 이끄시는 목사님 말씀에 순복하겠습니다.
아멘!!! 하나님께로부터 온 진리의 말씀을 믿지 아니하고 받지 아니한 것이 가장 큰 죄이며 지옥 가는 죄임을 기억하고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역사와 목사님께서 전해주시는 진리의 말씀과 전도사님께서 전해주시는 영적진단을 가슴 깊이 새기고 진실로 믿고 따르며 회개하겠습니다 목사님!!!
미혹을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목사님을 목숨다해 따르겠습니다 목사님!!!
예수님께서 곧 곧 곧 오심을 기억하고 오직 목사님만 생명다해 붙들고 참 목자님이신 목사님의 음성만 듣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매우 매우 매우 심히 두렵고, 떨림으로 받습니다~~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고, 받지 않고, 따라가지 않는 것이 지옥가는 가장 큰 죄임을 마음에 새기고, 주님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도록 해서 지옥을 면하도록 매우 힘쓰겠습니다~~
너무 너무 귀한 생명수 🏞 말씀과 금은보화 👑 💍 🔮 ✨️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